'주간아이돌' 프로미스나인 규리, 나경에 굴욕? "인사했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규리가 나경에서 모른 척 당한 굴욕 사건을 공개한다.
규리X나경 에피소드의 자세한 내막과 프로 입담꾼으로 등극한 프로미스나인의 에피소드는 오는 16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6일 오후 8시 MBC M과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주간아이돌’에는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의 타이틀곡 ‘WE GO’로 청량&상큼한 매력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은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주간아이돌’ 녹화에서 본격적인 토크 코너 시작 전 규리는 길거리 한복판에서 나경이 본인을 모른 척 지나갔던 에피소드를 밝혀 분위기를 예열시켰다. 맞은편에서 오던 나경을 보고 반갑게 인사했으나, 나경이 마주 손을 흔들며 그대로 옆을 지나쳐갔다는 것.
이에 나경은 규리를 뒷전으로 할 수밖에 없었던 유혹의 정체를 밝히며 해명에 나섰다. 이를 들은 멤버들과 2MC 모두 공감하며 “그럴 수 있다”라고 나경의 손을 들어줬다는 후문. 나경을 홀린 듯 쫓아가게 만든 사람의 정체는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하는 프로미스나인의 ‘여행 계획 파 VS 무계획 파’로 나뉜 팽팽한 의견 대립, 탱크 입담 소유자 막내 지헌의 당돌한 토크 등 웃음이 끊이지 않는 대 유잼 토크 시간이 공개될 예정.
규리X나경 에피소드의 자세한 내막과 프로 입담꾼으로 등극한 프로미스나인의 에피소드는 오는 16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혜성 “전현무, 연대 나오고 깐족거려…공부 내가 더 잘해”
- `갑질·조폭 동원 반박` 진아림, 진단서 공개...A씨 맞고소[종합]
- 박서준 측 "`캡틴마블2` 출연? 노코멘트"
- 미연 합류, ‘별에서 온 퀴즈’서 김환과 케미 기대
- `주간아이돌` 프로미스나인 규리, 나경에 굴욕? "인사 했는데…"
- 공항에서 10분, 그런데 이제 바다 전망을 곁들인 홍콩 호텔 - 매일경제
- ‘크리스마스의 여왕’ 머라이어 캐리가 초대하는 팝업의 정체 - 매일경제
- `7천년전 활쏘는 그림처럼`…국보 반구대암각화서 활쏘기대회
- 유진 청 펜로즈 스튜디오 대표 "AI가 세상을 집어삼킬 것"
- 장성 기영정서 조선 풍류연 재현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