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출신 설수현, 집안일+자기관리 다 잡은 일상 공개(기적의 습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설수현이 '기적의 습관'에 뜬다.
6월 15일 오후 7시 방송되는 TV CHOSUN '기적의 습관'에서는 집안일과 자기관리 모두 100점으로 해내고 있는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설수현의 똑 부러지는 일상이 공개된다.
1999년 미스코리아 '미' 출신 방송인 설수현이 '기적의 습관'을 찾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설수현이 '기적의 습관'에 뜬다.
6월 15일 오후 7시 방송되는 TV CHOSUN '기적의 습관'에서는 집안일과 자기관리 모두 100점으로 해내고 있는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설수현의 똑 부러지는 일상이 공개된다.
1999년 미스코리아 '미' 출신 방송인 설수현이 '기적의 습관'을 찾았다.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만능 엔터테이너'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준 설수현은 오늘 방송에서 딸 둘, 아들 하나를 둔 '엄마'로서 현재 가정에 좀 더 집중하고 있는 근황을 공개한다.
설수현은 본인의 집인데도 마치 도둑처럼(?) 살금살금 행동하는 모습을 보여 출연진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설수현이 조심스럽게 걷는 이유는 바로 중학생 아들과 딸이 집에서 비대면 수업을 받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엄마 설수현은 아이들의 수업에 최대한 방해가 되지 않기 위해, 마치 첩보 영화를 연상케 하는 수상한(?) 모습으로 아이들의 간식을 챙겨 웃음을 자아냈다.
이렇듯 '만점 엄마' 설수현은 아이들에게 모든 신경을 곤두세우고 있는 듯했지만, '워너비 스타'답게 자기관리 또한 꾸준히 하는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바쁜 일상 중에도 시간을 쪼개 필라테스 운동을 하러 간 설수현이 고통스러운 표정으로 힘들게 운동을 이어나가자 출연진은 "능지처참 당하는 것 같다"고 말해 한때 녹화장이 웃음바다가 되기도 했다. 이뿐만 아니라 모두가 감탄한 '금손' 설수현의 인테리어 실력도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TV조선)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현영, 화끈한 비키니 자태 공개..글래머 몸매+개미허리[SNS★컷]
- '애로부부' 늦게 끝난다던 아내, 간 곳은 낯선 남자의 집?
- '김무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4층 집 내부도 공개 '농구장→숙박 위한 룸까지'(승아로운)
- 서정희. 19평 화이트톤 시티뷰 주방 “집은 거짓말을 안 한다” [SNS★컷]
- 김민종, 양평 세컨드하우스 공개..컨테이너 집→마당 옆 텐트까지(불꽃미남)
- '백세누리쇼' 양혜진 500평 집 공개, 집안에 다리→연못까지
- [단독]전지현 논현동 건물 230억에 팔았다 14년 보유 140억 차익
- ‘4kg 감량’ 손담비, 더 아찔한 생애 첫 속옷 화보 “건강미 물씬”
- 건물주와 바람난 남편, 장례식장 간다더니 호텔에 골프 치러..이혼 요구도 당당(애로부부)[종합]
- ‘♥이병헌’ 좋겠네‥이민정 공개한 상 다리 부러지는 호화 집밥[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