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 프로미스나인 나경, 길에서 홀린 듯 쫓아간 사람은 누구?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2021. 6. 15. 15: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MBC에브리원, MBC M 제공


프로미스나인 규리의 굴욕이 공개된다.

오는 16일(수)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의 타이틀곡 ‘WE GO’로 청량&상큼한 매력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은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주간아이돌’ 녹화에서 본격적인 토크 코너 시작 전 규리는 길거리 한복판에서 나경이 본인을 모른 척 지나갔던 에피소드를 밝혀 분위기를 예열시켰다. 맞은편에서 오던 나경을 보고 반갑게 인사했으나, 나경이 마주 손을 흔들며 그대로 옆을 지나쳐갔다는 것.

이에 나경은 규리를 뒷전으로 할 수밖에 없었던 유혹의 정체를 밝히며 해명에 나섰다. 이를 들은 멤버들과 2MC 모두 공감하며 “그럴 수 있다”라고 나경의 손을 들어줬다. 나경을 홀린 듯 쫓아가게 만든 사람의 정체는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하는 프로미스나인의 ‘여행 계획 파 VS 무계획 파’로 나뉜 팽팽한 의견 대립, 탱크 입담 소유자 막내 지헌의 당돌한 토크 등 웃음이 끊이지 않는 대 유잼 토크 시간이 공개될 예정.

규리X나경 에피소드의 자세한 내막과 프로 입담꾼으로 등극한 프로미스나인의 에피소드는 오는 16일(수)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