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수애, ♥박서원과 연애 시절 사진 공개..불화설 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수애 전 아나운서가 남편 박서원 대표와의 연애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15일 조수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토리에 "september, 2018"라고 일자를 공개하며 사진을 올렸다.
공개 된 사진 속 조수애, 박서원은 야구장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조수애는 박서원 대표와의 연애 시절의 사진을 올리며 여전한 애정을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조수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토리에 “september, 2018”라고 일자를 공개하며 사진을 올렸다.
공개 된 사진 속 조수애, 박서원은 야구장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두 사람은 나란히 앉아 셀카를 찍으며 연인의 달달함을 뿜어낸다. 조수애는 박서원 대표와의 연애 시절의 사진을 올리며 여전한 애정을 뽐냈다.
조수애 전 JTBC 아나운서는 지난 2018년 12월 박서원 두산 매거진 대표와 13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 아들 하나를 뒀다.
지난해 8월 조수애가 SNS에서 박서원의 사진을 삭제하고 팔로우를 취소하며 불화설에 휩싸였다. 이후 올해 3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시 아들 사진을 올리며 불화설을 종식시켰다.
[김재은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사진l 조수애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혜성 “전현무, 연대 나오고 깐족거려…공부 내가 더 잘해”
- 박서준 측 "`캡틴마블2` 출연? 노코멘트"
- ‘맘편한카페’ 최희 “조리원 퇴소 후 시부모님 앞 모유 수유...멘붕"
- BDC `디 인터섹션:컨택트` 콘셉트 포토…달의 세계관
- ‘거침마당’ 이말년 “라면 먹는데 한입만?" 분노
- 이찬원 ‘몸에 배어있는 예의’ [MK포토] - MK스포츠
- [종합] KBS 아나운서 김보민, 홍주연에 “눈치도 없고… 어디서부터 손 봐야 할지 모르겠다” 악
- 이찬원 ‘훈훈한 손인사’ [MK포토] - MK스포츠
- “행복, 기다리면 또 찾아올 거예요” BTS 진, 데뷔 12년차의 진심 [종합] - 스타투데이
- 이찬원 ‘볼빵빵 볼하트’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