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 택배돌 이건, '눈물 한잔' 17일 발매..아름다운 미성의 발라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성의 명품 발라드 보컬리스트 이건이 지난 사랑의 후회와 그리움을 노래한다.
오는 17일 정오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를 통해 발매되는 이건의 신곡 '눈물 한잔'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로칼하이레코즈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발매한 '눈물 한잔'을 시작으로 이건은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로서 대중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성의 명품 발라드 보컬리스트 이건이 지난 사랑의 후회와 그리움을 노래한다.
오는 17일 정오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를 통해 발매되는 이건의 신곡 ‘눈물 한잔’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눈물 한잔’은 이건의 아름다운 미성과 깔끔한 고음이 돋보이는 곡으로 억지로 삼켜내는 눈물을 독한 술에 빗대어 풀어낸 노랫말이 심금을 울린다. 또한 이별 후 습관적으로 헤어진 연인에게 문자를 하려는 자신의 모습에 슬퍼하는 누구나 한번쯤 겪어봤을 내용으로 듣는 이의 공감을 더욱 자극한다.
특히 이건은 이번 앨범을 위해 직접 곡을 고르고, 음반 발매 마지막까지 최고의 퀄리티를 위해 거듭된 수정을 거쳤다고 전해져 리스너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명품 발라더로 성장하고 있는 이건은 앞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2’에서 택배돌로 출연, 특유의 깔끔한 고음과 미성으로 대중들의 심금을 울린 바 있다.
한편 로칼하이레코즈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발매한 ‘눈물 한잔’을 시작으로 이건은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로서 대중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켓소년단' 박해수, 김상경 절친 役 특별 출연 "좋은 작품 초대돼 기뻐"
- 라비, 더블 타이틀곡 '꽃밭' MV 깜짝 공개...스토리텔링 '눈길'
- 세븐틴 호시, 26번째 생일 기념 소외계충 위해 1억원 기부…선한 영향력
- 러블리즈 이미주, 오늘(15일) 한화 홈경기 시구+치어리더 변신 예고
- '대화의 희열3' 해외축구 할아버지 차범근 "나 때는 말이야"
- "요즘 경로당 잘 안 가요"…노인들 푹 빠진 '이것' 뭐길래
- 얼마나 심각하길래?…"오늘 2만원 팔았어요" 한국 급기야
- 3년간 아이 안 생겨 병원 가봤더니…충격받은 남편 '오열'
- 로제 "아파트, 아파트" 전세계 뒤흔들더니…또 일냈다
- 美에 60조 투자했는데…한국 그야말로 '날벼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