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 '어서와 한국' MC 발탁..김준현·딘딘·박지민 하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도경완이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새 MC로 발탁됐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새 MC와 함께 새롭게 단장한다.
오랜 시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이끌어온 MC 김준현, 딘딘, 박지민 아나운서는 하차한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코로나19 이후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 이웃들의 일상을 들여다보는 '한국살이' 특집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새 MC와 함께 새롭게 단장한다. 오랜 시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이끌어온 MC 김준현, 딘딘, 박지민 아나운서는 하차한다.
도경완은 오는 7월 8일 방송되는 ‘빌푸네 밥상’ 특집부터 MC로 합류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도경완 MC 발탁 이유에 대해 “도경완은 안정적인 진행 능력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해외 유학 경험을 통해 타향 살이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갖고 있다”며 “공감도 높은 진행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코로나19 이후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 이웃들의 일상을 들여다보는 ‘한국살이’ 특집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쓰리픽스 챌린지’, ‘빌푸네 밥상’ 등 이색 장기 특집으로 신선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도경온이 첫 합류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 특집은 방송 시간을 30분 앞당겨 7월 8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혜성 “전현무, 연대 나오고 깐족거려…공부 내가 더 잘해”
- 박서준 측 "`캡틴마블2` 출연? 노코멘트"
- ‘맘편한카페’ 최희 “조리원 퇴소 후 시부모님 앞 모유 수유...멘붕"
- 민서, 올 여름 휴가는 `이런 느낌`[화보]
- 러블리즈 이미주, 오늘(15일) 한화 홈경기 시구+치어리딩
- 이찬원 ‘볼빵빵 볼하트’ [MK포토] - MK스포츠
- 나우어데이지 ‘순백의 귀공자들’ [MK포토] - MK스포츠
- KBS 아나운서 홍주연, 선배들 혹평에 “자기혐오 빠질까 무서워” 눈물(‘사당귀’) - 스타투데이
- 이진혁 ‘엄지척’ [MK포토] - MK스포츠
- 이진혁 ‘완벽한 수트핏’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