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화♥' 강남 요요 왔나?..김구라 "살 많이 쪘다"('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빙상여제 이상화의 남편 강남이 요요가 온 듯한 모습을 보였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은 200회를 맞아 역대 출연 부부들이 축하 인사를 전했다.
출연했던 당시보다 살이 빠진 듯한 신영수에 모습에 김구라는 "영수 씨가 살이 많이 빠졌다. 인물이 좋아졌다"라며 감탄했다.
김구라는 다이어트 후 요요가 온 듯한 강남의 모습에 "우리 강남이가 살이 많이 쪘네"라며 김구라식 안부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은 200회를 맞아 역대 출연 부부들이 축하 인사를 전했다.
특히 ‘동상이몽’의 흥행 1등 공신인 배우 추자현은 “200회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마치 제가 주인공인 마냥 축하를 받는 것처럼 기분이 좋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지금까지 저희를 많이 지지해주셔서 감사하다. 저희 남편과 아이가 얼마나 컸는지 궁금해하실 것 같은데 좋은 기회가 있을 때 한 번 인사를 드리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남편인 중국 배우 우효광의 모습은 보이지 않아 아쉬움을 자아냈다.
이어 배우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인사했다. 신영수는 “와이프가 조금 어려운 부분이 있었는데 ‘동상이몽’을 통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할 기회가 생겼다. 또 저를 많이 알린 계기가 됐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출연했던 당시보다 살이 빠진 듯한 신영수에 모습에 김구라는 “영수 씨가 살이 많이 빠졌다. 인물이 좋아졌다”라며 감탄했다.
또 이상화 강남 부부는 “500회, 1000회까지 승승장구하시길 바란다. 저희도 잘살고 있다”라며 인사했다. 김숙은 “우리가 신혼살림 들어오면서부터 봤다”라며 감회가 새로워했다. 김구라는 다이어트 후 요요가 온 듯한 강남의 모습에 “우리 강남이가 살이 많이 쪘네”라며 김구라식 안부를 전했다.
강남은 지난 2019년 다이어트 선언 후 살이 쏙 빠진 모습을 보였으나 이날 영상에서는 다소 살이 올오른 모습이었다.
[이지영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사진| SBS ‘동상이몽2’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혜성 “전현무, 연대 나오고 깐족거려…공부 내가 더 잘해”
- 박서준 측 "`캡틴마블2` 출연? 노코멘트"
- ‘맘편한카페’ 최희 “조리원 퇴소 후 시부모님 앞 모유 수유...멘붕"
- ‘아무튼 출근’ 이주은 스타일리스트 “유재석, 휴가비·명절비 챙겨줘"
- ‘보이스킹’ 리누, 오늘(15일) 목발 짚고 등장…부상 투혼
- ‘1박2일’ 엔하이픈 성훈, 쫄쫄 굶다가 ‘밥+기름장’ 조합에 “맛있는데?” 감탄 - 스타투데이
- [종합] ‘1박 2일’ 이준·남창희·빽가, 엔하이픈 성훈·제이크·제이 야외취침 확정 “수학여행
- 피프티피프티 ‘러블리 볼콕’ [MK포토] - MK스포츠
- 피프티피프티 하나 ‘러블리 손하트’ [MK포토] - MK스포츠
- 피프티피프티 아테나 ‘인형 미모’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