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정은, '남자찾기 힘들 듯' 댓글에 "영상 아이디어 감사해"

이영민 기자 2021. 6. 15. 14: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곽정은이 누리꾼의 댓글에서 콘텐츠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밝혔다.

곽정은은 15일 인스타그램에 한 누리꾼의 댓글 사진을 캡처해 올렸다.

공개된 시진에서 한 누리꾼은 곽정은에게 "이분은 굉장히 좋은 사람 같은데 맞는 남자 찾기 참 힘들듯"이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곽정은은 "다음 주에 (유튜브 영상) 업로드 뭐하지 고민 중이었는데 이 댓글을 통해 다음에 내가 찍고 싶은 클립에 대한 영감을 진하게 받았다"고 반응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곽정은 인스타그램


방송인 곽정은이 누리꾼의 댓글에서 콘텐츠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밝혔다.

곽정은은 15일 인스타그램에 한 누리꾼의 댓글 사진을 캡처해 올렸다. 공개된 시진에서 한 누리꾼은 곽정은에게 "이분은 굉장히 좋은 사람 같은데 맞는 남자 찾기 참 힘들듯"이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곽정은은 "다음 주에 (유튜브 영상) 업로드 뭐하지 고민 중이었는데 이 댓글을 통해 다음에 내가 찍고 싶은 클립에 대한 영감을 진하게 받았다"고 반응했다.

이어 "우리나라에서 아직 충분히 그런 생각 하실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하지만 저는 제가 할 이야기를 해야죠. 어쨌든 아이디어를 주셨으니 저는 감사한 마음으로 찍어보겠다"고 덧붙였다.

곽정은은 현재 KBS Joy '연애의 참견3'에 출연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 '곽정은의 사생활'을 개설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관련기사]☞ 전 남친과 불륜 아내 "내 몸이 원했어…당신과는 좋았던 적 없어"마동석이어 박서준도 '마블' 합류…'캡틴마블2' 출연"양다리 여친 임신했는데 아이 아빠 몰라"…서장훈 "무슨 죄냐""셋이 한 침대서"…'남편 공유' 쌍둥이 자매 "임신도 동시에"모텔 개조해 룸살롱 불법영업…강남서 손님·직원 42명 적발
이영민 기자 letswi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