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 트와이스 채영 "나연, 말 많아서 무인도 같이 가고 싶은 멤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 채영이 말 많은 멤버, 무인도에 함께 가고 싶은 멤버로 나연을 꼽았다.
15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는 신곡 '알콜 프리'로 컴백한 트와이스 모모, 채영, 쯔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김신영이 "멤버 중 가장 말 많은 멤버는?"이라고 묻자 채영은 나연을 꼽았다.
이어 채영은 무인도에 함께 가고 싶은 멤버로 또 나연을 꼽으며 "에너지가 필요할 거 같다. 혼자 있으면 포기할 거 같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는 신곡 ‘알콜 프리’로 컴백한 트와이스 모모, 채영, 쯔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김신영이 “멤버 중 가장 말 많은 멤버는?”이라고 묻자 채영은 나연을 꼽았다. 모모는 “제가 잘 때부터 (나연이) 이야기하는데 일어나서 깰 때까지 이야기하고 있다”며 맞장구쳤다.
김신영이 “나연이 주로 무슨 이야기를 하냐”고 묻자 채영은 “자기가 뭘 먹었는데 맛있었다는 이야기" 같은 소소한 이야기를 한다고 답했다.
이어 채영은 무인도에 함께 가고 싶은 멤버로 또 나연을 꼽으며 “에너지가 필요할 거 같다. 혼자 있으면 포기할 거 같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트와이스는 지난 11일 새 미니 앨범 '테이스트 오브 러브(Taste of Love)'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알콜 프리’는 박진영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트와이스표 뉴 서머송'으로 사랑에 빠지는 마법 같은 순간을 노래하며 보사노바에 힙합 사운드를 결합한 매력적인 곡이다.
[이지영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사진ㅣMBC 보이는 라디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혜성 “전현무, 연대 나오고 깐족거려…공부 내가 더 잘해”
- 박서준 측 "`캡틴마블2` 출연? 노코멘트"
- ‘맘편한카페’ 최희 “조리원 퇴소 후 시부모님 앞 모유 수유...멘붕"
- 뱀뱀, 갓세븐 아닌 솔로로 `리본`…희망에너지 쏜다[종합]
- 하연주, ‘6월의 신부’ 된다...사랑스러운 웨딩 화보 공개
- 김종국, 허경환 “어머니 손 두꺼비 같다” 발언에 발끈 “뭐 두꺼비?” (‘미우새’) - 스타투데
- ‘공개 연애만 5번’ 이동건 “연애 공개하는 게 상대방에 대한 예의” (‘미우새’) - 스타투데
- ‘1박2일’ 엔하이픈 성훈, 쫄쫄 굶다가 ‘밥+기름장’ 조합에 “맛있는데?” 감탄 - 스타투데이
- [종합] ‘1박 2일’ 이준·남창희·빽가, 엔하이픈 성훈·제이크·제이 야외취침 확정 “수학여행
- 피프티피프티 ‘러블리 볼콕’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