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은♥' 진태현, 유산 고백한 팬에 "아픔이 지워지지 않지만.." 현실 위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진태현이 유산이라는 같은 아픔을 가진 팬을 위로해줬다.
15일 진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에 진태현은 "파이팅. 아픔이 지워지지 않지만 조금 여유가 생겨요. 힘내요"라고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팬을 위로해 줘 훈훈함을 자아냈다.
최근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두번째 유산한 사실을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진태현이 유산이라는 같은 아픔을 가진 팬을 위로해줬다.
15일 진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때 한 팬은 "아기집 보고 좋아했는데, 일주일 뒤에 (태아를)보냈어요. 처음이라 많이 슬퍼했네요. 이젠 다시 힘내야겠죠"라고 유산 했다는 사실을 알렸다. 이에 진태현은 "파이팅. 아픔이 지워지지 않지만 조금 여유가 생겨요. 힘내요"라고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팬을 위로해 줘 훈훈함을 자아냈다.
최근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두번째 유산한 사실을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한편 진태현은 지난 2015년 배우 박시은과 결혼해 대학생 딸 박다비다 양을 입양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희 "시부모 있는데 훌렁 벗고 모유수유..멘붕"
- 조혜련 "김새롬 기절·김신영 코피..방송 폐지"
- 박수홍, 父 망치 들고 집 문 두들겼다더니..결국 이사 "새 집주인 안아주셔"
- 장영란 "♥한의사 남편과 윤활제로 부부관계 유지"
- 한예슬 누구도 예상 못한 대응..작심 폭로 무색해진 이유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