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의 신부' 하연주, 웨딩 화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연주가 '6월의 신부'가 된다.
15일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는 하연주의 결혼 소식을 알리며 행복한 예비 신부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이어 깔끔하고 새하얀 원피스로 신부의 느낌을 살린 하연주는 풍성한 핑크빛 장미꽃을 품에 안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처럼 하연주는 로맨틱한 웨딩 화보를 통해 예비 신부의 설렘 가득한 면면을 확인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는 하연주의 결혼 소식을 알리며 행복한 예비 신부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연주는 누구보다 환한 미소와 함께 단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먼저, 베일과 웨딩드레스에 둘러싸인 하연주는 우아함과 사랑스러움이 공존하는 모습으로 아름다움을 한껏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전통 문양이 섬세하게 수놓아진 한복으로 한 폭의 수채화 같은 분위기를 드러냈다.
이어 깔끔하고 새하얀 원피스로 신부의 느낌을 살린 하연주는 풍성한 핑크빛 장미꽃을 품에 안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처럼 하연주는 로맨틱한 웨딩 화보를 통해 예비 신부의 설렘 가득한 면면을 확인시켰다. 여기에 눈부신 웨딩드레스부터 한복, 화사한 원피스까지 특유의 청초한 매력을 선보였다.
그간 하연주는 2008년 MBC 드라마 ‘그 분이 오신다’로 데뷔해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미스코리아’, ‘처용2’, ‘굿바이 미스터 블랙’, ‘왼손잡이 아내’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을 만났다. 여기에 tvN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 ‘정글의 법칙 in 순다열도’, ‘런닝맨’ 등에 출연하며 출중한 지성과 남다른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하연주는 오는 20일 서울 한 호텔에서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열도 끓이는 韓라면
- '연남동 오피스텔 나체 시신’…동거 친구 2명 구속심사 마쳐(종합)
- [뉴스+]되살아난 ‘철거왕’…“철거, 건설 아닌 깡패영역이었다”
- '페라가모 유명세' 이준석, 결국 "여자친구 있다"
- "예뻐서 먹었다"…멕시코 연쇄살인범 집 파니 '시신 17구'
- 박서준, MCU 합류하나…소속사 "노코멘트"
- 7월부터 전기요금 할인 절반 깎는다…991만가구 2000원 인상
- 이준석 "재미로 해봤는데"...가상화폐 수익 배경 공개
- 이준석 '따릉이' 출근에 전동킥보드 이용자들은 왜 뿔이 났나
- 日요미우리 "문 대통령 올림픽 기간 방일..정상회담 타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