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부캐 'MC민지'로 음원 발매
이용수 2021. 6. 15. 14: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정준하가 과거 MBC '무한도전' 속 캐릭터 MC민지로 가수 데뷔한다.
정준하는 15일 정오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자신의 부캐이도 한 'MC민지'로 싱글 '아이 세이 우!(I SAY WOO!)'를 발매를 알렸다.
'정준하의 부캐' MC민지는 앞서 지난 2016년 '무한도전'을 통해 엠넷 힙합 경연 프로그램 '쇼 미 더 머니5'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 방송인 정준하가 과거 MBC ‘무한도전’ 속 캐릭터 MC민지로 가수 데뷔한다.
정준하는 15일 정오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자신의 부캐이도 한 ‘MC민지’로 싱글 ‘아이 세이 우!(I SAY WOO!)’를 발매를 알렸다.
‘정준하의 부캐’ MC민지는 앞서 지난 2016년 ‘무한도전’을 통해 엠넷 힙합 경연 프로그램 ‘쇼 미 더 머니5’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당시 정준하만의 캐릭터를 구축하며 예능적 요소로 사랑받았다.
‘무한도전’에서 함께 활약했던 유재석이 MBC ‘놀면 뭐하지?’를 통해 부캐 전성시대를 열었던 만큼 정준하 또한 자신의 과거 부캐로 다시금 사랑받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purin@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강제 추행' 힘찬, 극단적 선택 시도…생명 지장 無[종합]
- '충격 비주얼' 무당 오해 받는 月 수입 1300만원 덤프 트럭 女 기사의 사연(물어보살)
- [SS인터뷰]누드모델 하영은 "당신은 자신의 몸을 얼마나 잘 돌봐주고 있나요?"
- 역시 다르네…입금된 고은아의 광고 촬영 현장 브이로그
- 장수원, 결혼 전제로 만나는 연인과 오는 11월 백년가약
- 류현진 상대 NYY 몽고메리 장신 좌완-올 양키스전 1승 1.50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