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설레임' 버스→코엑스몰, 터미널 외벽까지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와 한동철 PD가 손을 잡고 준비 중인 '방과후 설레임'이 서울 시내 전광판을 점령했다.
오는 11월 첫 방송 예정인 '방과후 설레임'은 최근 서울 마포구 버스정류장과 강남 삼성동 코엑스 디지털 광고에 이어 서울 일대에 대형 전광판 광고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방과후 설레임'은 오디션 계 맛집 메이커 한동철 PD와 음악 및 관찰 예능의 성공으로 예능 맛집으로 자리매김한 MBC가 손을 잡고 진행하는, 걸그룹 론칭 프로젝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MBC와 한동철 PD가 손을 잡고 준비 중인 ‘방과후 설레임’이 서울 시내 전광판을 점령했다.
오는 11월 첫 방송 예정인 ‘방과후 설레임’은 최근 서울 마포구 버스정류장과 강남 삼성동 코엑스 디지털 광고에 이어 서울 일대에 대형 전광판 광고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해당 전광판 광고는 6월 14일 공개된 ‘방과후 설레임’ 2차 공식 영상으로 꾸며졌다. ‘방과후 설레임’ 특유의 따뜻한 분위기가 눈에 띄며 소녀의 대사를 통해 지원자들을 향한 응원의 마음을 담았다.
특히 영상 속 한 소녀가 “기다릴게. 네가 올 때까지”라고 말하며 지원자들의 꿈을 응원한다. 다른 소녀는 빈 교실 흩날리는 꽃잎 아래서 “내 맘을 설레게 할 너, 기다릴게”라며 지원을 독려하기도 한다. 도전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를 담으며 ‘글로벌 걸그룹’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방과후 설레임’은 오디션 계 맛집 메이커 한동철 PD와 음악 및 관찰 예능의 성공으로 예능 맛집으로 자리매김한 MBC가 손을 잡고 진행하는, 걸그룹 론칭 프로젝트다. ‘방과후 설레임’은 데뷔와 동시에 빌보드 차트 도전 및 3년간의 월드투어 진행을 위한 초읽기에 돌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방과후 설레임’은 오는 11월 MBC에서 첫방송되며 자격은 12세 이상의 여성으로, 자신의 재능을 가진 영상을 함께 첨부한다면 누구든 6월 30일까지 네이버 NOW. (네이버 나우), 공식 SNS 또는 공식 포스터 하단의 QR코드를 통해서 지원할 수 있다.(사진=펑키스튜디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현영, 화끈한 비키니 자태 공개…글래머 몸매+개미허리[SNS★컷]
- ‘애로부부’ 늦게 끝난다던 아내, 간 곳은 낯선 남자의 집?
- ‘김무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4층 집 내부도 공개 ‘농구장→숙박 위한 룸까지’(
- 서정희. 19평 화이트톤 시티뷰 주방 “집은 거짓말을 안 한다” [SNS★컷]
- 김민종, 양평 세컨드하우스 공개…컨테이너 집→마당 옆 텐트까지(불꽃미남)
- ‘백세누리쇼’ 양혜진 500평 집 공개, 집안에 다리→연못까지
- [단독]전지현 논현동 건물 230억에 팔았다 14년 보유 140억 차익
- ‘4kg 감량’ 손담비, 더 아찔한 생애 첫 속옷 화보 “건강미 물씬”
- 건물주와 바람난 남편, 장례식장 간다더니 호텔에 골프 치러…이혼 요구도 당당(애로부부)[종합]
- ‘♥이병헌’ 좋겠네‥이민정 공개한 상 다리 부러지는 호화 집밥[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