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티존, 데뷔곡 '긴 머리' 티저 공개..'K팝스타4' 출신 서예안 피쳐링

김원겸 기자 2021. 6. 15. 14: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가수 센티존(sentizone)의 빈티지한 감성이 귀와 눈을 동시에 사로잡고 있다.

소속사 더블브이이앤티는 14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센티존 첫 음원 '긴 머리(언포게터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저음의 허스키한 센티존의 보컬에 맑고 청아한 서예안의 피쳐링이 좋은 밸런스를 이루며 곡에 시너지 효과를 냈다.

한편 센티존은 19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서 디지털 싱글 '긴 머리'를 발매하고 음악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센티존 데뷔곡 '긴 머리' 뮤직비디오 티저. 제공|더블브이이엔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신인가수 센티존(sentizone)의 빈티지한 감성이 귀와 눈을 동시에 사로잡고 있다.

소속사 더블브이이앤티는 14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센티존 첫 음원 ‘긴 머리(언포게터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속 두 남녀는 추억을 상징하는 듯한 장면 안에 서로 손을 잡고 뛰거나, 마주보고 있는 듯한 모습으로 곡의 분위기를 표현한다. 여기에 빈티지한 어쿠스틱 기타의 음색이 화면과 조화를 이루며 이루어질 수 없었던 첫사랑의 아련한 느낌을 표현한다.

이번 음원 발매에는 신인배우 정시현, 린하의 출연은 물론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 4’에서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가수 서예안도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저음의 허스키한 센티존의 보컬에 맑고 청아한 서예안의 피쳐링이 좋은 밸런스를 이루며 곡에 시너지 효과를 냈다.

한편 센티존은 19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서 디지털 싱글 ‘긴 머리’를 발매하고 음악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