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 하차→도경완 MC발탁, '어서와 한국은' 새단장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경완이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새 MC로 발탁됐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새 MC와 함께 새롭게 단장한다.
오랜 시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이끌어온 MC 김준현, 딘딘, 박지민 아나운서는 하차한다.
MC 도경완의 합류로 더욱 기대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 특집은 방송 시간을 30분 앞당겨 7월 8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새 MC와 함께 새롭게 단장한다. 오랜 시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이끌어온 MC 김준현, 딘딘, 박지민 아나운서는 하차한다. 도경완은 오는 7월 8일 방송되는 ‘빌푸네 밥상’ 특집부터 MC로 합류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도경완 MC 발탁 이유에 대해 “도경완은 안정적인 진행 능력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해외 유학 경험을 통해 타향 살이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갖고 있다”며 “공감도 높은 진행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코로나19 이후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 이웃들의 일상을 들여다보는 ‘한국살이’ 특집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쓰리픽스 챌린지’, ‘빌푸네 밥상’ 등 이색 장기 특집으로 신선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MC 도경완의 합류로 더욱 기대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 특집은 방송 시간을 30분 앞당겨 7월 8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수입 1300만원” 덤프트럭 기사, 충격 비주얼
- [TV북마크] ‘개훌륭’ 개물림 사고 당한 강형욱 “아기 안 다쳤으니 괜찮아” (종합)
- [단독] 젝스키스 장수원, 스타일리스트와 11월 결혼
- [DA:할리우드] 안젤리나 졸리, 첫 번째 전 남편과 둘만의 시간
- ‘김혜경♥’ 이재명 심경 “예능 출연 후 많이 변했다”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