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한별, '더 클래식' 공연 성황리 개최..신곡 깜짝 공개

정병근 2021. 6. 15. 13: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섬세한 감성과 폭발적인 고음으로 많은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는 임한별이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임한별은 지난 12일, 13일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 우리 금융아트홀에서 2번째 단독 콘서트 '2021 [더 클래식] 임한별의 별(別)'을 개최하고 밴드와 기악 합주자들에 맞춰 새롭게 편곡한 19곡을 불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한별이 지난 12, 13일 2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났다. 오는 19, 20일 2주 차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아이오아이홀딩스 제공

오는 19일, 20일 2주 차 공연 이어갈 예정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섬세한 감성과 폭발적인 고음으로 많은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는 임한별이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임한별은 지난 12일, 13일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 우리 금융아트홀에서 2번째 단독 콘서트 '2021 [더 클래식] 임한별의 별(別)'을 개최하고 밴드와 기악 합주자들에 맞춰 새롭게 편곡한 19곡을 불렀다. 그는 폭발적인 성량과 가창력이 돋보이는 무대로 2시간을 꽉 채웠다.

임한별은 자신의 3번째 싱글 '넌 나의 전부'로 콘서트의 시작을 알렸으며, 자신의 곡 외에도 국내외 여러 유명 곡을 커버하는 등 평소와 다른 무대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줬다. 또 아직 발매되지 않은 신곡 '사랑한다 말로는 담을 수 없는 너'를 깜짝 발표해 큰 호응을 얻었다.

평소 임한별과 친분이 두터운 여러 연예인들이 참석했다. 특히 커피차 선물로 임한별을 응원하기도 한 이국주는 13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이국주는 사진과 함께 '#임한별 #콘서트맛보기 #꼭보세요 #마이크없이큰공연장을소름돋게하고 #20곡넘게실수없이질러버리고 #오랜만에 닭살돋음 #돈주고본공연 #내돈내공 #아깝지않은공연 #담주또갈까? #15년지기 #내동생 #멋있다'는 등의 공연 감상평을 남겼다.

첫 주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임한별은 오는 19일과 20일 '임한별의 별(別)'이란 부제에 걸맞게 다른 스토리로 다시금 관객들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2021 [더 클래식] 임한별의 별(別)' 공연은 오프라인 공연뿐만 아니라 빵야TV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을 찾아간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