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훈, 영화 '나만 보이니' 7월 개봉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키스 훈이 출연하는 영화 '나만 보이니'가 오는 7월 개봉을 확정지었다.
유키스 훈이 출연하는 영화 '나만 보이니'가 오는 7월 개봉을 확정짓고 지난 14일 첫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한편, 훈은 전역 후 유키스 수현과 유닛으로 뭉쳐 디지털 싱글 'I Wish'를 발매했으며, 배우로서는 웹 드라마 '동아리방B102'에 이어 영화 '나만 보이니'로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방면 활동을 통해 배우로서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키스 훈이 출연하는 영화 '나만 보이니'가 오는 7월 개봉을 확정지었다.
유키스 훈이 출연하는 영화 ‘나만 보이니’가 오는 7월 개봉을 확정짓고 지난 14일 첫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나만 보이니'는 로맨스 영화 촬영장에 나타난 귀신과 어떻게든 영화를 완성하려는 감독의 눈물겨운 사투를 그린 코믹 호러 장르로 훈은 극중 촬영감독 ‘인현’ 역으로 분해 자신의 카메라에 초자연 실체를 담다 결국 황당 봉변을 당하는 개성 넘치는 감초 역할을 통해 정진운, 라붐 솔빈, 배우 곽희성등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한편, 훈은 전역 후 유키스 수현과 유닛으로 뭉쳐 디지털 싱글 ‘I Wish’를 발매했으며, 배우로서는 웹 드라마 ‘동아리방B102’에 이어 영화 '나만 보이니'로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방면 활동을 통해 배우로서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수입 1300만원” 덤프트럭 기사, 충격 비주얼
- [TV북마크] ‘개훌륭’ 개물림 사고 당한 강형욱 “아기 안 다쳤으니 괜찮아” (종합)
- [단독] 젝스키스 장수원, 스타일리스트와 11월 결혼
- [DA:할리우드] 안젤리나 졸리, 첫 번째 전 남편과 둘만의 시간
- ‘김혜경♥’ 이재명 심경 “예능 출연 후 많이 변했다”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