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필 OOO이".. 정성화, 공연 중 '속옷' 노출?

김유림 기자 2021. 6. 15. 12: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배우 정성화가 공연도중 아찔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바쁜 와중에도 정성화는 공연을 앞둔 학교 후배들을 찾아와 밥을 사주고 후배들의 회의에도 참여해 조언을 해주는 등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준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녹화에서 정성화는 과거 연극 공연 중 속옷을 노출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정성화는 뮤지컬 '레베카'의 프레스콜 도중 가사를 잊어버렸던 일화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의 최근 녹화에서 정성화가 공연도중 아찔했던 일화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비디오스타 제공
뮤지컬배우 정성화가 공연도중 아찔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1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정성화, 김성범, 김지우, 레이먼킴, 장민제가 출연해 비스비스비스 특집 ‘비디오스타와 비틀쥬스와 비스타’로 꾸며진다. 앞선 녹화에서 뮤지컬 배우 정성화는 유쾌한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정성화는 대학교 후배이자 절친인 김성범으로부터 아낌없는 칭찬을 받았다. 바쁜 와중에도 정성화는 공연을 앞둔 학교 후배들을 찾아와 밥을 사주고 후배들의 회의에도 참여해 조언을 해주는 등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준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김성범은 정성화가 연예계 대표 ‘미담꾼’ 유재석을 뛰어넘을 만한 사람이라며 존경심을 드러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날 녹화에서 정성화는 과거 연극 공연 중 속옷을 노출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입고 있던 바지를 벗고 손을 드는 연기가 있었는데, 공연용 속옷으로 갈아입는 것을 깜빡하고 무대에 올랐다. 그날 하필이면 사나운 호랑이가 그려진 팬티를 입고 있었다고 덧붙여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

정성화는 뮤지컬 ‘레베카’의 프레스콜 도중 가사를 잊어버렸던 일화도 공개했다. 공연 전까지 완벽하게 가사를 숙지했지만 막상 공연이 시작되자 가사가 기억나지 않는 바람에 외계어를 내뱉었다고 전했다. 정성화가 당시 실수를 그대로 재연하자 출연자들은 한동안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머니S 주요뉴스]
"공주님인줄"… '브브걸' 민영, 너무 예쁘잖아
"언니는 내 스타일"… '정경호♥' 수영, 글래머네
"사랑해요"… 이광수 하차, ♥이선빈 반응?
"조롱 의도 없어"… 박은석, ''펜하3' 인종차별?
'뭉쏜', 유상철 감독 추모… 가슴 먹먹한 자막
백종원 "성시경, 잘생긴 줄 아나 본데…"
"나 애 안 낳을래" 배윤정, 출산 포기 선언?
"한예슬, 롤모델 OOO처럼 되고 싶었나"
"외계인 같다"… 하리수, 외모 악플에 한 말은?
김세정, 성숙한 미모… "상큼한 매력"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