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소영 데이트 공개, 상대는 연하의 훈남 의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소영과 '훈남' 의사의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15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에서는 선남선녀의 소개팅으로 화제를 모았던 유소영과 운명남이 첫 만남 이후 애프터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선보여진다.
유소영은 첫 데이트를 마음에 들어 했을지, 두 남녀의 애프터 데이트 결과는 15일 밤 8시 40분 방송되는 '연애도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군, 스페셜 지원군으로 찾아와
유소영과 '훈남' 의사의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15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에서는 선남선녀의 소개팅으로 화제를 모았던 유소영과 운명남이 첫 만남 이후 애프터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선보여진다. 이들의 데이트에 트롯 특전사 박군이 스페셜 지원군으로 찾아와 응원을 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끌어 올린다.
소개팅 이후 유소영이 일하는 곳으로 직접 차를 몰고 마중을 나온 운명남은 커피를 못 마시는 유소영의 취향을 기억하고 주스를 전달해 지켜보는 사람까지 설레게 한다.
연하의 훈남 의사가 선택한 첫 데이트 장소는 한강 변에 위치한 루프탑 셀프 바비큐 레스토랑이었다. 한강뷰가 한눈에 보이는 '뷰맛집' 데이트 장소 선정에 지켜보던 MC들 역시 감탄을 감추지 못한다.
하지만 완벽해 보였던 첫 데이트 분위기도 잠시, 두 사람은 직접 고기를 구우며 예상치 못한 연기 때문에 데이트 내내 눈물을 흘려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첫 데이트에 만반의 준비를 하고 나온 운명남은 유소영을 위해 로맨틱한 깜짝 선물을 준비한 후 "이상형이 어떻게 되냐", "연하남을 어떻게 생각하냐"고 묻는다. 이 같은 물음에 유소영은 어떻게 답했을 지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거 친한 친구와 바람이 났던 남자친구 등 나쁜 남자에게 많은 상처를 받았던 유소영이 '연애도사'를 통해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유소영은 첫 데이트를 마음에 들어 했을지, 두 남녀의 애프터 데이트 결과는 15일 밤 8시 40분 방송되는 '연애도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상밖 LCD TV 판매 급증…"이재용TV 시간 벌었네"
- "대표되니 페라가모 신고 다녀" 루머에 신발 깔창 공개한 이준석
- "오늘 번 돈 인증합니다" 고수익 정보인 줄 알았는데
- 이찬원, 혈기 왕성할 나이…선수단 핑크빛 무드에 질투
- 박서준 '캡틴마블2' 출연 할까…소속사 "노코멘트"
- 김용호 "한예슬, 원진 부회장 열애 인정? 결혼하고 싶었는데…복수"
- '삼성 출신' 진기주 "뭐든 1등하고 싶어 이 악물었다" ('옥문아들')
- 장수원, 11월경 결혼…예비신부는 톱배우 스타일리스트
- 고성희, 은근한 노출속에 드러난 볼륨감[TEN★]
- 힘찬 "그동안 감사했습니다"…극단적 선택 암시였나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