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숲에 '임영웅 정원' 생긴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2021. 6. 15. 11:44
[스포츠경향]
트로트 가수 임영웅 팬클럽이 후원하는 숲이 조성된다.
서울시는 14일 트로트 가수 임영의 팬 클럽 ‘영웅시대 위드 히어로’(영웅시대) 후원금 3000만원으로 서울숲 중앙 호수 주변 500㎡ 규모의 나대지를 ‘별빛정원’으로 재탄생한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호수를 관망할 수 있는 산책로와 벤치를 조성하고 분수를 정비한다. 주변으로는 다양한 수목과 초화류를 식재해 시민들이 찾아오고 싶은 전망공원으로 조성된다.
이번 ‘임영웅 별빛정원’ 조성은 서울시 이용과 보존을 위한 공간 재구성 필요성이 제기되면서 시민이 주체적으로 녹지공간을 조성하는 시민 주도 도시 녹화사업의 일환이다. 2012년 ‘신화숲’을 시작으로 다양한 스타들의 팬클럽 후원으로 1만629㎡에 수목 2만5719그루를 식재했다. ‘임영웅 별빛정원’은 59번째 사례로 오는 8월 말 조성 완료를 목표로 진행된다.
영웅시대는 오는 16일 임영웅 생일을 맞아 이번 기부 활동을 펼쳤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영웅시대는 흥인지문 공원에 벤치 5대와 배롱나무 2주를 기부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