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크: 더 비기닝' 정원창 "'경소문' 이어 또 학폭 가해자..기회+도전 설레"

강민경 기자 2021. 6. 15. 11: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원창이 티빙 오리지널 무비 '샤크: 더 비기닝' 속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 했다.

15일 오전 티빙 오리지널 무비 '샤크: 더 비기닝'(감독 채여준)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서 악역 혁우 역을 맡으며 눈도장을 찍은 배우 정원창이 '샤크: 더 비기닝'에서 복수를 위해 점점 더 악해지는 인물을 연기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정원창 /사진제공=CJ ENM

배우 정원창이 티빙 오리지널 무비 '샤크: 더 비기닝' 속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 했다.

15일 오전 티빙 오리지널 무비 '샤크: 더 비기닝'(감독 채여준)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김민석, 위하준, 정원창, 채여준 감독이 참석했다.

'샤크 : 더 비기닝'은 뜻밖의 사고로 소년 교도소에 수감된 학폭 피해자 차우솔(김민석 분)이 종합격투기 챔피언 정도현(위하준 분)을 만나 자신의 한계를 하나씩 부숴나가는 리얼 생존 액션이다. 특히 150만이 사랑한 카카오페이지의 웹툰 '샤크'를 원작으로 탄생했다.

정원창은 극중 배석찬 역을 맡았다. 배석찬은 차우솔과 악연으로 얽힌 복싱 유망주다. 정원창은 쉼 없이 몰아치는 배석찬의 액션을 표현하기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서 악역 혁우 역을 맡으며 눈도장을 찍은 배우 정원창이 '샤크: 더 비기닝'에서 복수를 위해 점점 더 악해지는 인물을 연기한다.

정원창은 "저 역시도 새로운캐릭터를 만나는 순간이 도전이고 경험이다. '샤크: 더 비기닝'을 통해 액션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기회와 도전의 순간을 갖는다는 게 설렘이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민석이와 (위)하준이 두 배우와 저는 두 번째 작품이다. 또 한 번 이 배우들과 함께 할 수 있다면 재밌게 즐겁게 할 수 있을 것 같았다. 감독님을 뵙고 한 번 열심히 해보겠습니다라고 했다. 열정이 넘치는 감독님이시다. 감독님을 보고 많은 믿음이 생겼다"라고 덧붙였다.

정원창은 "제가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서 학폭 가해자였다. 주변에서 '또 일진이냐'는 반응이 많았다. 액션 웹툰에 몰입해서 재밌게 본 친구들은 '액션 장난 아닌데 너 할 수 있겠냐?'고 하더라. 또 그림이지만 생동감이 있는 웹툰이 영화화 되겠냐고 걱정 어린 응원을 많이 해줬다. 5분 하이라이트를 보니 친구들의 걱정, 근심을 덜어낸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샤크: 더 비기닝'은 오는 17일 티빙(TVING)에서 공개된다.

[관련기사]☞ 박서준, 마블영화 '캡틴마블2' 합류..브리 라슨과 호흡
클라라, 90평대 80억 초호화 신혼집서 뽐낸 완벽 몸매
B.A.P 前멤버 힘찬, 자택서 극단적 선택 시도 '충격'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현빈♥' 손예진, 제주도에서 커플옷 입고..행복
'이용식 딸' 이수민, 40kg 감량 빛나는 미모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