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왕' 양세형 "골프에 미쳐서 차 트렁크에서 취침"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2021. 6. 15. 11:37
[스포츠경향]
양세형 “골프에 미쳐서 차 트렁크에서 취침”
개그맨 양세형이 골프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14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골프왕’에서 양세형은 골린이 시절을 회상했다.
양세형은 “내가 초반 한창 골프에 미쳐있을 때의 일”이라면서 “다음날 오후에 스케줄이 있으면 전날 밤에 골프장으로 가서 트렁크에서 잠을 잤다. 그리고 일어나 아침에 골프를 친 뒤, 스케줄을 갔다”고 회상했다.
출연진들이 놀라워하자 양세형은 “그나마 지금처럼 치는 건 그 때 쌓아놓은 실력”이라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국진-이동국-이상우-장민호-양세형이 ‘오규오규’ 오지호-김광규-오만석-송영규와 비바람도 막지 못한 골프 열정 속 짜릿한 승부의 세계를 펼치며 안방극장에 롤러코스터급 꿀잼을 선사했다. ‘골프왕’ 4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수도권 시청률 5.6%를 기록,분당 최고 시청률은 6.7%까지 치솟으며 4주 연속 동시간대 예능 시청률1위를 달성했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