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싱어게인' 출연 후 첫 신곡 22일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싱어게인' 우승자인 가수 이승윤이 신곡을 낸다.
소속사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는 이승윤이 '싱어게인' 이후 처음으로 신곡을 발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곡은 이승윤이 팬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을 편곡한 것으로,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를 중심으로 청량한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졌다.
그동안 밴드 알라리깡숑으로 활동한 이승윤은 이번 신곡을 시작으로 '솔로 뮤지션'으로서 새 출발을 알릴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는 이승윤이 '싱어게인' 이후 처음으로 신곡을 발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곡은 이승윤이 팬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을 편곡한 것으로,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를 중심으로 청량한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졌다.
그동안 밴드 알라리깡숑으로 활동한 이승윤은 이번 신곡을 시작으로 '솔로 뮤지션'으로서 새 출발을 알릴 예정이다. 이승윤은 "각자의 음악을 더 잘하기 위해 모였던 목적대로 서로의 음악을 해내기 위해 흩어지기로 했다. 각자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마무리라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서로의 앞길을 응원한다는 말도 어색할 정도로 막역하기에, 앞으로도 멤버들과 가장 중요한 음악 동료이자 친구로 지낼 것"이라고 전했다.
알라리깡숑 랑세는 지난 6일 '중독'을 발매했고, 드러머 지용희는 내달 밴드 바닐레어의 신곡을 발매할 예정이다. 조희원도 7월 신곡 발표를 앞뒀다.
'싱어게인'에서 뜨거운 성원 속에 우승을 차지한 이승윤은 현재 JTBC '유명가수전'을 통해 다양한 음악을 들려주고 있다. 그의 신곡은 오는 22일 저녁 6시 공개된다.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CT 드림-브레이브걸스-에스파, '드림콘서트' 출연 확정
- 인피니트 성규, SG워너비 김용준과 한 소속사 됐다
- '데뷔 8주년' BTS, '버터'로 빌보드 '핫 100' 8번째 1위
- '최애와의 메시지' 버블 힘입은 디어유, 코스닥 상장 추진
- [현장EN:]더 짙어진 '청량 섹시'…업텐션 "이번 활동도 후회 없게"
- '수술실 CCTV 추가논의' 이준석 언급에…박주민 "아직도?"
- 창문 틈으로 불법촬영하던 男…눈 마주쳐 덜미
- [영상]한일 정상회담, '독도훈련'에 日 일방적 취소…日 '항의'
- '아직도' 혼란스러운 尹 캠프…'이준석 정시 출발론' 불만?
- 서울시의회, 오늘 본회의서 시 조직개편안 처리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