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현주, 백신 얀센 접종 후기 "3일차, 별다른 이상 반응 無..아직 괜찮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현주가 백신 얀센 접종 후기를 전했다.
공현주는 지난 1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 백신 접종 3일차이다. 마침 일주일 정도 촬영 여유가 생겼을 때 잔여 백신 예약에 성공해서 고민할 틈도 없이 맞고 왔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예방접종 확인서를 들고 인증샷을 찍는 공현주의 내추럴한 모습이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공현주가 백신 얀센 접종 후기를 전했다.
공현주는 지난 1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 백신 접종 3일차이다. 마침 일주일 정도 촬영 여유가 생겼을 때 잔여 백신 예약에 성공해서 고민할 틈도 없이 맞고 왔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현재는 주사 맞은 부위에 뻐근한 통증이 남아있어서 불편하지만 다행히 별다른 이상 반응은 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드라마 촬영 때문에 코로나 감염 검사를 계속 받아왔다”라며 “코로나 항체 검사에서도 긍정적인 결과가 나와서 하루빨리 감염 공포에서 해방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유독 이번 예방접종은 이런저런 이유로 걱정해 주는 분들이 많다. 예방접종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후기 공유한다. 아직 괜찮다”라고 후기를 남긴 이유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예방접종 확인서를 들고 인증샷을 찍는 공현주의 내추럴한 모습이 담겨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세븐틴 신곡에 방시혁 지원사격.."웰메이드 곡 보여줄것"
- 강민경, 우유빛깔 청순 비주얼 화보
- 브레이브걸스 민영, 매끈한 어깨라인..청순섹시美의 정석
- '강제추행' 힘찬 "저의 불찰..모든 부분 죄송하고 사과"
- 이나은 친언니, 동생 일기장 공개.."왕따시킬 상황 아니었다"
- [단독] 한동훈, 이재명 선고날 대변인단과 만찬 회동…″우리 스스로 선택 받아야″
- [단독] 병원에서 프로포폴 투약한 남녀 의사 검거…주사기와 바늘 발견
- 윤 대통령 장모, '명의신탁 땅 매입' 과징금 27억 확정
- '13억 vs 3천만' 집값 격차 40배…자산 양극화 여전
- 이재명 사진에 ″신의 사제요, 신의 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