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 "'샤크: 더 비기닝', 전역 후 첫 작품..티빙行 대환영 행복"

강민경 기자 2021. 6. 15. 11: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민석이 영화 '샤크: 더 비기닝'을 OTT 서비스인 티빙으로 공개하는 소감을 밝혔다.

15일 오전 티빙 오리지널 무비 '샤크: 더 비기닝'(감독 채여준)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샤크 : 더 비기닝'은 뜻밖의 사고로 소년 교도소에 수감된 학폭 피해자 차우솔(김민석 분)이 종합격투기 챔피언 정도현(위하준 분)을 만나 자신의 한계를 하나씩 부숴나가는 리얼 생존 액션이다.

한편 '샤크: 더 비기닝'은 오는 17일 티빙(TVING)에서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김민석 /사진제공=CJ ENM

배우 김민석이 영화 '샤크: 더 비기닝'을 OTT 서비스인 티빙으로 공개하는 소감을 밝혔다.

15일 오전 티빙 오리지널 무비 '샤크: 더 비기닝'(감독 채여준)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김민석, 위하준, 정원창, 채여준 감독이 참석했다.

'샤크 : 더 비기닝'은 뜻밖의 사고로 소년 교도소에 수감된 학폭 피해자 차우솔(김민석 분)이 종합격투기 챔피언 정도현(위하준 분)을 만나 자신의 한계를 하나씩 부숴나가는 리얼 생존 액션이다. 특히 150만이 사랑한 카카오페이지의 웹툰 '샤크'를 원작으로 탄생했다.

김민석은 극중 차우솔을 연기했다. 차우솔은 살아남기 위해 강해지려는 학폭 피해자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주목 받으며 '피고인', '청춘시대 2', 이번 생은 처음이라' 등을 통해 다채로운 캐릭터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김민석이다. 그는 '샤크: 더 비기닝'으로 한층 선명한 연기를 펼치며, 자신의 한계를 깨고 상어로 거듭나는 성장 드라마를 명품 액션과 함께 그려낼 예정이다.

이날 김민석 "''샤크: 더 비기닝'은 군대 다녀와서 첫 작품이다. 군대를 다녀오기 전엔 영화관에 갔고, 전역하니까 세상이 많이 바뀌었더라. 마스크를 쓰고, 영화관에 발걸음이 줄어들게 됐다"라고 말했다.

그는 "영화 시장이 어떻게 될까라는 걱정이 많았었다. 이렇게 (티빙으로) 보여줄 수 있게 되어서 다행이다. 저희 영화가 극장에 가지 못 하더라고 공개되고 대환영을 받으면서 인터뷰도 할 수 있어 행복하다"라며 웃었다.

한편 '샤크: 더 비기닝'은 오는 17일 티빙(TVING)에서 공개된다.

[관련기사]☞ 클라라, 90평대 80억 초호화 신혼집서 뽐낸 완벽 몸매
'이용식 딸' 이수민, 40kg 감량 빛나는 미모
B.A.P 前멤버 힘찬, 자택서 극단적 선택 시도 '충격'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현빈♥' 손예진, 제주도에서 커플옷 입고..행복
루머 반박 한예슬, 10살 연하 남친과 마이웨이 여행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