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크' 위하준 "원작 웹툰 재밌게 봐, 격투기 팬이라 출연 결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크: 더 비기닝' 위하준이 출연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15일 티빙 오리지널 무비 '샤크 : 더 비기닝'(이하 샤크)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티빙 오리지널 무비 '샤크 : 더 비기닝'은 뜻밖의 사고로 소년 교도소에 수감된 학폭 피해자 차우솔(김민석)이 종합격투기 챔피언 정도현(위하준)을 만나 자신의 한계를 하나씩 부숴나가는 리얼 생존 액션을 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샤크: 더 비기닝’ 위하준이 출연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15일 티빙 오리지널 무비 ‘샤크 : 더 비기닝’(이하 샤크)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채여준 감독과 배우 김민석 위하준 정원창이 참석했다.
위하준은 “저희 영화가 훌륭한 플랫폼 티빙에서 공개된다. 낯설기도 하지만 많은 시청자 만날 생각에 기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또 그는 “원작 웹툰을 재미있게 봤다. 역할이 너무 매력적이었고, 격투기 팬이라 이 역할 하면 의미가 있을 것 같았다. 싱크로율이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감독님 디렉션받아서 잘하면 좋은 작품 만들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출연 이유를 설명했다.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티빙 오리지널 무비 ‘샤크 : 더 비기닝’은 뜻밖의 사고로 소년 교도소에 수감된 학폭 피해자 차우솔(김민석)이 종합격투기 챔피언 정도현(위하준)을 만나 자신의 한계를 하나씩 부숴나가는 리얼 생존 액션을 그린다. 17일 티빙 공개.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 방탄소년단, 이틀 팬미팅으로 790억 벌었다
- ‘맘편한카페’ 최희 “조리원 퇴소 후 시부모님 앞 모유 수유...멘붕"
- 이나은 일기장에 “같이 있는 것 더러워”...왕따설 해명하려다 ‘역풍’
- `샤크` 김민석 "전역 후 첫 작품…차은솔 役 욕심났다"
- 허지웅, 잔여백신 예약 팁 공개 "글자 읽지말고 빨리 눌러라"
- 청하 “박재범 대표, 좋은 에너지 줘”[화보] - 스타투데이
- 민희진 측 “하이브·빌리프랩, 뉴진스에 피해 끼쳐, 아일릿은 방패막이” - 스타투데이
- 위키미키 해체, 최유정-김도연만 판타지오 재계약 - 스타투데이
- 현빈 ‘하얼빈’, 12월25일 크리스마스 개봉[공식] - 스타투데이
- ‘페이스미’ 이민기, 감성 파괴자의 변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