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12색→달의 뒷면' 새 미니앨범 세계관 담긴 트레일러 영상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새 앨범 트레일러 영상을 오픈했다.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는 오늘(15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앤드)의 세계관이 담긴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새 앨범 트레일러 영상을 오픈했다.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는 오늘(15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앤드)의 세계관이 담긴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피티티 (페인트 더 타운))의 제목처럼 12개의 색이 담긴 컬러풀한 인트로 로고 모션으로 시작한다.
이어 태양빛과 함께 거대한 달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고, 달은 천천히 돌아가며 달의 뒷면까지 드러냈다. 점차 영상에서 달이 멀어지며 자전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내 지구가 등장하며 달이 자전하는 것이 아닌 지구가 달을 중심으로 돌고 있는 파격적인 장면은 주체적이고 자립된 달의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낸 것.
이는 새롭게 펼쳐질 이달의 소녀의 세계관을 예고한 것으로, 금기에 갇히거나 남의 눈치를 보지 않고 주체적으로 스스로 확립하고 재정립한다는 내용이 담긴 신곡 'PTT (Paint The Town)'의 이야기가 내포돼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는 이달의 소녀의 폭발적인 에너지가 담긴 댄스 힙합 장르로 볼리우드(Bollywood) 노래의 모든 필수 요소가 결합된 곡이다.
앞서 이달의 소녀는 네 번째 미니앨범 ‘&’의 슬로건인 'And all LOOΠΔs are one'(비로소 하나 된 세상의 모든 이달의 소녀)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고, 이번 앨범을 통해 너와 나 그리고 우리가 함께 정형화된 규칙을 깨고 하나가 된 이야기를 전한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28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를 발표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방타운' 프로 무용수 윤혜진, 꿈의 발레단 그만 둔 이유는?
- '화요청백전' 이대형, 현실 남친 같은 섬세한 매너로 핑크빛 분위기 물씬
- 이찬원X김희재, 7월 9일 '플레희리스또' 온라인 캠핑 콘서트 개최
- '멸망' 박보영♥서인국, 굳건한 사랑 확인과 동시 '기억 리셋' 기로…충격 엔딩
- 스테이씨, '에이셉' 발매 67일만 멜론 TOP8입성 '기염'
- 김용호 "한예슬, 원진 부회장 열애 인정? 결혼하고 싶었는데…복수"
- '삼성 출신' 진기주 "뭐든 1등하고 싶어 이 악물었다" ('옥문아들')
- 장수원, 11월경 결혼…예비신부는 톱배우 스타일리스트
- 고성희, 은근한 노출속에 드러난 볼륨감[TEN★]
- 힘찬 "그동안 감사했습니다"…극단적 선택 암시였나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