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크: 더 비기닝' 감독 "한 소년의 성장기이자 우리 모두의 이야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여준 감독이 영화 '샤크: 더 비기닝'에 대해 한 소년의 성장 드라마이자 우리 모두의 이야기라고 밝혔다.
그랬던 채여준 감독이 '샤크: 더 비기닝'을 통해 리얼한 타격감과 성장기를 더욱 깊이 있고 다채롭게 접목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여준 감독이 영화 '샤크: 더 비기닝'에 대해 한 소년의 성장 드라마이자 우리 모두의 이야기라고 밝혔다.
15일 오전 티빙 오리지널 무비 '샤크: 더 비기닝'(감독 채여준)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김민석, 위하준, 정원창, 채여준 감독이 참석했다.
'샤크 : 더 비기닝'은 뜻밖의 사고로 소년 교도소에 수감된 학폭 피해자 차우솔(김민석 분)이 종합격투기 챔피언 정도현(위하준 분)을 만나 자신의 한계를 하나씩 부숴나가는 리얼 생존 액션이다. 특히 150만이 사랑한 카카오페이지의 웹툰 '샤크'를 원작으로 탄생했다.
채여준 감독은 주로 액션 영화의 연출과 각색으로 필모그래피를 쌓아았으며, 충무로에서 주목하는 액션 연출자 중 한 명이다. 그는 '작전시티', '공수도'를 연출했으며, '전설의 라이터' 각색으로 리얼한 연출을 표현했던 바 있다.
그랬던 채여준 감독이 '샤크: 더 비기닝'을 통해 리얼한 타격감과 성장기를 더욱 깊이 있고 다채롭게 접목시켰다.
이날 채여준 감독은 "티빙을 통해 세상에 나올 수 있게 되어 기쁘고, 17일만 기다리고 있다. 사람들이 어떻게 볼지, 티빙과 시청자들이 만나는 순간이 기대가 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시다시피 '샤크: 더 비기닝'은 동명의 웹툰을 영화한 작품이다. 학원 액션물이라는 장르에 속해 있지만, 한 소년의 성장 드라마라고 생각 했었다. 그것이 나아가서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지 않나 싶다. 살면서 두려움을 뛰어넘어야 하는 상황을 마주하게 되는데 그런 사람들에게 용기를 주는 작품이 되지 않을까 싶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샤크: 더 비기닝'은 오는 17일 티빙(TVING)에서 공개된다.
☞ '이용식 딸' 이수민, 40kg 감량 빛나는 미모
☞ B.A.P 前멤버 힘찬, 자택서 극단적 선택 시도 '충격'
☞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 '현빈♥' 손예진, 제주도에서 커플옷 입고..행복
☞ 루머 반박 한예슬, 10살 연하 남친과 마이웨이 여행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라라, 90평대 80억 초호화 신혼집서 뽐낸 완벽 몸매- 스타뉴스
- '이용식 딸' 이수민, 40kg 감량 빛나는 미모- 스타뉴스
- B.A.P 前멤버 힘찬, 자택서 극단적 선택 시도 '충격'- 스타뉴스
-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스타뉴스
- '현빈♥' 손예진, 제주도에서 커플옷 입고..행복- 스타뉴스
- 루머 반박 한예슬, 10살 연하 남친과 마이웨이 여행-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韓 스포티파이 장악..'위클리 톱 아티스트' 70번째 1위 - 스타뉴스
- 웬디가 BTS 진 팬 쇼케에 왜 나와? "내가 먼저 러브콜" [스타현장] - 스타뉴스
- "아미 함께 해주길" 방탄소년단 진, 'Happy' 팬 쇼케이스 - 스타뉴스
- BTS 진, 솔로 활동 솔직 심정 "이 행복이 끝인 줄 알았는데.." [스타현장]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