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측 "'캡틴마블2' 출연설? 노코멘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서준의 영화 '캡틴마블2' 출연설이 제기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서준의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15일 오전 MBN스타에 "박서준의 '캡틴마블2' 출연설과 관련해 노코멘트"라고 밝혔다.
그런 이유에서 현재 박서준의 캐스팅과 관련해서는 배우 측에서 입장을 밝힐 수 없다.
2022년 11월 11일 개봉 예정인 '캡틴마블2'는 지난 2019년 개봉한 '캡틴 마블'의 두 번째 시리즈로, 제목은 '더 마블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서준의 영화 ‘캡틴마블2’ 출연설이 제기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서준의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15일 오전 MBN스타에 “박서준의 ‘캡틴마블2’ 출연설과 관련해 노코멘트”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드릴 수 있는 입장이 없다”라고 덧붙였다.
마블 스튜디오는 공식적으로 캐스팅 발표가 있기 전까지 비밀 유지를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런 이유에서 현재 박서준의 캐스팅과 관련해서는 배우 측에서 입장을 밝힐 수 없다.
2022년 11월 11일 개봉 예정인 ‘캡틴마블2’는 지난 2019년 개봉한 ‘캡틴 마블’의 두 번째 시리즈로, 제목은 ‘더 마블스’다. 브리 라슨이 주연으로 나서며, 최초 흑인 여성 감독인 니아 다코스타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한편 한국 배우들의 MCU 합류는 수현의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마동석의 ‘이터널스’가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세븐틴 신곡에 방시혁 지원사격.."웰메이드 곡 보여줄것"
- 강민경, 우유빛깔 청순 비주얼 화보
- 브레이브걸스 민영, 매끈한 어깨라인..청순섹시美의 정석
- '강제추행' 힘찬 "저의 불찰..모든 부분 죄송하고 사과"
- 이나은 친언니, 동생 일기장 공개.."왕따시킬 상황 아니었다"
- 한동훈 ″예대마진 차이 지속, 가계·기업에 부담…대출금리 낮춰야″
- 명태균 ″김 여사 설득해 윤한홍 인선 막아″
- [단독] 병원에서 프로포폴 투약한 의사와 여성 검거…주사기와 바늘 발견
- 탐지 장비 오류에 생리대까지 벗어 검사 '논란'
- 청문회장에 디올백이…박장범 ″'파우치'는 중립 용어″ [짤e몽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