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캡틴 마블2' 출연할까..소속사 "노코멘트"[공식]
김선우 2021. 6. 15. 10: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서준을 '캡틴 마블2'에서 만날 수 있을까.
15일 박서준 소속사 어썸이엔티 측은 박서준의 '캡틴 마블2' 출연 여부를 묻는 질문에 "노코멘트"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박서준이 올해 초 '더 마블스'로 불리는 '캡틴 마블2' 출연을 제안 받고 검토를 마쳤다고 보도했다.
'더 마블스'는 브리 라슨이 캡틴 마블 역으로 출연할 예정으로 박서준의 출연이 성사돼 두 사람이 함께인 모습을 만날 수 있을지 주목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배우 박서준을 ‘캡틴 마블2’에서 만날 수 있을까.
15일 박서준 소속사 어썸이엔티 측은 박서준의 ‘캡틴 마블2’ 출연 여부를 묻는 질문에 “노코멘트”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박서준이 올해 초 ‘더 마블스’로 불리는 ‘캡틴 마블2’ 출연을 제안 받고 검토를 마쳤다고 보도했다.
‘더 마블스’는 브리 라슨이 캡틴 마블 역으로 출연할 예정으로 박서준의 출연이 성사돼 두 사람이 함께인 모습을 만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더 마블스’는 2022년 개봉을 목표로 제작에 돌입할 예정이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어썸이엔티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강제 추행' 힘찬, 극단적 선택 시도…생명 지장 無[종합]
- '충격 비주얼' 무당 오해 받는 月 수입 1300만원 덤프 트럭 女 기사의 사연(물어보살)
- [SS인터뷰]누드모델 하영은 "당신은 자신의 몸을 얼마나 잘 돌봐주고 있나요?"
- '벨라토르의 그녀' 메르세데스 터렐, 전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링걸로 뽑혀
- 브레이브걸스, 수영복 패션도 완벽 소화한 '서머퀸'(화보)
- 이청용의 작심발언 "월드컵 앞두고 감독 경질, 다시는 보고 싶지 않아" [현장인터뷰]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