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정성화, "과거 연극 공연 중 호피 팬티 노출"..무슨 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디오스타' 정성화의 미담이 방출된다.
오늘(1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정성화, 김성범, 김지우, 레이먼킴, 장민제가 출연해 비스비스비스 특집 '비디오스타와 비틀쥬스와 비스타'로 꾸며지는 가운데, 뮤지컬 배우 정성화가 유쾌한 매력을 선보인다.
한편 정성화의 유쾌한 매력과 재치 있는 입담은 오늘(15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디오스타’ 정성화의 미담이 방출된다.
오늘(1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정성화, 김성범, 김지우, 레이먼킴, 장민제가 출연해 비스비스비스 특집 ‘비디오스타와 비틀쥬스와 비스타’로 꾸며지는 가운데, 뮤지컬 배우 정성화가 유쾌한 매력을 선보인다.
이날 정성화는 대학교 후배이자 절친인 김성범으로부터 아낌없는 칭찬을 받았다. 바쁜 와중에도 공연을 앞둔 학교 후배들을 찾아가 밥을 사주고, 후배들의 회의에도 참여해 조언을 해주는 등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줬다고. 이에 김성범은 정성화가 연예계 대표 ‘미담꾼’ 유재석을 뛰어넘을 만한 사람이라며 존경심을 드러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정성화는 과거 연극 공연 중 팬티를 노출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입고 있던 바지를 벗고 손을 드는 연기가 있었는데, 공연용 속옷으로 갈아입는 것을 깜빡하고 무대에 올랐던 것. 그날 하필이면 사나운 호랑이가 그려진 팬티를 입고 있었다고 덧붙여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
이어 정성화는 뮤지컬 ‘레베카’의 프레스콜 도중 가사를 잊어버렸던 일화도 공개했다. 공연 전까지 완벽하게 가사를 숙지했지만, 막상 공연이 시작되자 가사가 기억나지 않는 바람에 외계어를 내뱉었다고. 정성화가 당시 실수를 그대로 재연하자 출연자들은 한동안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정성화의 유쾌한 매력과 재치 있는 입담은 오늘(15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고소영·최지우·한가인·차예련, 한예슬 친구? 알고보니
- 철구·외질혜·지윤호, 불륜+폭행+낙태 생중계 [종합]
- '훈남' 류성재, 한예슬 남친 과거 무대 사진 '화제' [종합]
- 구도쉘리, 제이윤 사망 "억울하고 분통"
- 윤여정 언급 조영남, 언니네이발관 후배에 '굴욕' [종합]
- [단독] '강철부대' A중사 제보자 "찢어진 마음 아물지 않아"(인터뷰)
- 디스패치 "함소원, 항의·신고 요청+국민청원 각본" [종합]
- "샘 오취리, 약속 어기고 연락두절" 주장 [종합]
- '위기의' 김정현, 서지혜 열애설+계약 '잡음' [종합]
- 박수홍 형, 박수홍 여자친구 언급 '진흙탕 싸움'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