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켓소년단' 최현욱, 광고계에서도 주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최현욱이 광고업계에서도 눈길을 끌고 있다.
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에서 나우찬 역을 맡아 주목받고 있는 신인 연기자 최현욱이 배드민턴 브랜드이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요넥스(YONEX)의 모델로 발탁됐다.
'라켓소년단'에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최현욱은 웹드라마에서 지상파 드라마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코스메틱 브랜드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에서 나우찬 역을 맡아 주목받고 있는 신인 연기자 최현욱이 배드민턴 브랜드이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요넥스(YONEX)의 모델로 발탁됐다.
요넥스코리아는 “배드민턴 소재의 드라마 ‘라켓소년단’에서 배드민턴 선수로 분하고 있는 배우의 이미지와 함께 최현욱이 가진 젊고 건강하고 에너제틱한 이미지가 새로 출시한 컬렉션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최현욱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GOLDMEDALIST)는 15일 최현욱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최현욱은 경기장 코트 위에서는 물론 코트 밖 일상도 함께하는 요넥스의 라이프스타일 의류 컬렉션을 착용해 훈훈한 비주얼과 여심을 사로잡는 소년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라켓소년단’에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최현욱은 웹드라마에서 지상파 드라마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코스메틱 브랜드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최현욱이 출연하는 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은 15일 오후 10시 6회가 방송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따릉이' 출근에 전동킥보드 이용자들은 왜 뿔이 났나
- 전기차 급발진 사고…"아빠는 4번이나 죽을뻔하셨습니다"
- "남아공에 사과하라"...G7 사진 논란에 또 "실수"
- 中 우한연구소 박쥐 연구자, 코로나 바이러스 유출설 부인
- 7월부터 전기요금 할인 절반 깎는다…991만가구 2000원 인상
- 대회당 평균 7200만원씩 번 박민지..15억원 상금왕 시대 열까
- 가뜩이나 바늘구멍인 취업문…'중고 신입'에 밀려 두번 웁니다
- 삼성전자, 사상 첫 분기 매출 '70조' 눈앞…"주가 고점 임박했나"
- 민경욱, 이준석 맹비난 “지금 대통령 됐나?”
- '출근 첫날부터 회삿돈 빼돌려..' 5억 횡령한 경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