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왕' 장민호, 이상수 無실수 장담에.."너도 가끔 입방정 떠는구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장민호가 배우 이상우에게 돌직구를 날렸다.
지난 14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골프왕'에서는 목포에서 멤버들이 '연예계 골프 끝판왕' 오지호, 김광규, 오만석, 송영규와 빗속 수중전을 펼쳤다.
이에 장민호는 "그런데 나는 눈으로 보기 전까지 안 믿는다"라며 골프를 치기 전까지 알 수 없다고 이야기했다.
장민호의 예상과 달리 이상우는 "그럴 일이 없을 거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4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골프왕’에서는 목포에서 멤버들이 ‘연예계 골프 끝판왕’ 오지호, 김광규, 오만석, 송영규와 빗속 수중전을 펼쳤다.
이날 ‘골프왕’ 멤버들은 강력한 상대 팀을 보며 긴장했다. 김국진은 “오늘 상대가 세다”라며 미리 주의하라고 경고했다. 이동국은 “기차 안에서 이야기했는데 (여태까지의 대결 상대 중) 최고로 강한 상대인 것 같다”라며 맞장구쳤다.
이에 장민호는 “그런데 나는 눈으로 보기 전까지 안 믿는다”라며 골프를 치기 전까지 알 수 없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이상우에게 “신경 쓰지 말고 쳐. 너는 한 샷을 실수하면 너무 절망한다. 그럴 필요없다”라고 긴장하지 말라고 토닥였다.
장민호의 예상과 달리 이상우는 “그럴 일이 없을 거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장민호는 “너도 가끔 입방정을 떠는구나”라며 진심으로 황당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지영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사진| TV조선 ‘골프왕’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힘찬, 극단선택 했다 구조…생명 지장 無[MK이슈]
- ‘맘편한카페’ 최희 “조리원 퇴소 후 시부모님 앞 모유 수유...멘붕"
- 이나은 일기장에 “같이 있는 것 더러워”...왕따설 해명하려다 ‘역풍’
- ‘보이스킹’ 대망의 준결승전 시작…22명 명단 공개
- ‘골프왕’ 장민호, 이상수 無실수 장담에...“너도 가끔 입방정 떠는구나”
- “연말 여행객 여름보다 많다” 제주항공, 23개 동남아 노선 운항 - 매일경제
- 트로트 축제부터 시상식까지…인스파이어 연말연시 공연 라인업 - 매일경제
- 파크 하얏트 서울 ‘맥캘란 200주년 프로모션’ 진행 - 매일경제
- ‘지금 거신 전화는’ 연출 포인트? “유연석-채수빈, 섬세한 눈빛 잘 보이게” - 스타투데이
- 김소연 가고 임지연 온다…도망친 노비로 파격 변신 ‘옥씨부인전’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