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캡틴 마블2' 출연하나..소속사 "노코멘트"[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서준이 영화 '캡틴 마블2'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소속사가 "노 코멘트"라고 입장을 밝혔다.
15일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스포티비뉴스에 박서준의 '캡틴 마블2' 출연 가능성과 관련, '노 코멘트'라며 긍정도, 부정도 않는 모호한 입장을 전했다.
앞서 보도를 통해 박서준이 올 초 '캡틴 마블2'인 '더 마블스'에 출연 제안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편인 '더 마블스'에는 전편 '캡틴 마블'에 이어 브리 라슨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박서준이 영화 '캡틴 마블2'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소속사가 "노 코멘트"라고 입장을 밝혔다.
15일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스포티비뉴스에 박서준의 '캡틴 마블2' 출연 가능성과 관련, '노 코멘트'라며 긍정도, 부정도 않는 모호한 입장을 전했다.
앞서 보도를 통해 박서준이 올 초 '캡틴 마블2'인 '더 마블스'에 출연 제안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따르면 박서준은 현재 진행 중인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촬영이 끝나는 올 하반기에 '더 마블스' 촬영을 위해 미국으로 떠날 예정이라고 알려졌다.
박서준의 출연이 성사될 경우, 그가 마동석에 이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합류해 어떤 역할을 맡게될 지 주목된다.
'캡틴 마블'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최초 여성 히어로 솔로 무비다. 국내에서만 580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등 전세계에서 크게 흥행했다. 2편인 '더 마블스'에는 전편 '캡틴 마블'에 이어 브리 라슨이 출연할 예정이다.
'더 마블스'는 2022년 11월 11일 북미 개봉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