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은, 피투성이 비주얼에 깜짝→"너무 리얼한 분장 탓" 해명 [SNS★컷]
서지현 2021. 6. 15. 10: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정가은이 피투성이 비주얼로 누리꾼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정가은은 6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분장이에요. 분장이 너무 리얼했죠?"라는 글을 게재했다.
정가은 역시 "너무 리얼했다"라며 놀란 누리꾼들을 진정시켰다.
한편 정가은은 싱글맘으로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지현 기자]
방송인 정가은이 피투성이 비주얼로 누리꾼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정가은은 6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분장이에요. 분장이 너무 리얼했죠?"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팔꿈치부터 관자놀이, 입술 등에 상처를 입은 정가은이 담겨 있다. 정가은은 상처가 쓰린 듯 얼굴을 잔뜩 찌푸리고 있어 걱정을 유발했다.
그러나 이는 촬영용 분장으로 밝혀져 '웃픔'을 안겼다. 정가은 역시 "너무 리얼했다"라며 놀란 누리꾼들을 진정시켰다.
이를 본 그룹 코요태 신지는 "진짜인 줄 알았다"며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한편 정가은은 싱글맘으로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사진=정가은 인스타그램)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조현영, 화끈한 비키니 자태 공개…글래머 몸매+개미허리[SNS★컷]
- ‘애로부부’ 늦게 끝난다던 아내, 간 곳은 낯선 남자의 집?
- '김무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4층 집 내부도 공개 '농구장→숙박 위한 룸까지'(승아로운)
- 서정희. 19평 화이트톤 시티뷰 주방 "집은 거짓말을 안 한다" [SNS★컷]
- 김민종, 양평 세컨드하우스 공개…컨테이너 집→마당 옆 텐트까지(불꽃미남)
- ‘백세누리쇼’ 양혜진 500평 집 공개, 집안에 다리→연못까지
- [단독]전지현 논현동 건물 230억에 팔았다 14년 보유 140억 차익
- ‘4kg 감량’ 손담비, 더 아찔한 생애 첫 속옷 화보 “건강미 물씬”
- 건물주와 바람난 남편, 장례식장 간다더니 호텔에 골프 치러…이혼 요구도 당당(애로부부)[종합]
- ‘♥이병헌’ 좋겠네‥이민정 공개한 상 다리 부러지는 호화 집밥[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