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별빛정원, 팬클럽 3000만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별빛정원'이 서울시 성동구 서울숲공원 중앙호수 주변에 만들어진다.
서울시는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with hero' 후원으로 서울숲공원 내 나대지 500㎡에 '별빛정원'을 조성한다.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with hero'는 이 사업을 위해 후원금 3000만원을 기부했다.
서울시는 2012년 '신화숲'을 시작으로 스타들의 팬클럽 후원을 통해 공원·녹지의 비어있는 공간에 숲과 정원을 조성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시는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with hero' 후원으로 서울숲공원 내 나대지 500㎡에 '별빛정원'을 조성한다. 서울시는 올해 8월 말까지 호수를 관망할 수 있는 산책로와 벤치를 조성하고 꽃과 나무를 심을 예정이다.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with hero'는 이 사업을 위해 후원금 3000만원을 기부했다.
서울시는 2012년 '신화숲'을 시작으로 스타들의 팬클럽 후원을 통해 공원·녹지의 비어있는 공간에 숲과 정원을 조성하고 있다. 지난해까지 1만629㎡에 수목 2만5719그루를 식재했다. '임영웅 별빛정원'은 59번째 사례다.
임영웅은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1위 진에 등극한 후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수입 1300만원” 덤프트럭 기사, 충격 비주얼
- [DA:할리우드] 안젤리나 졸리, 첫 번째 전 남편과 둘만의 시간
- [DA:이슈] B.A.P 힘찬, 극단적 선택 시도…생명엔 지장無 (종합)
- 이상우 폭로 “♥김소연, 실제 천서진 있어…다 좋아”
- 김성은 충격 인바디…노사연 “나 초등학교 때 몸무게”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