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성시경, 잘생긴줄 아는데 나랑 비슷해" 도발('백종원 클라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종원 클라쓰'가 티저 영상을 통해 백종원과 성시경의 티키타카 케미를 예고했다.
오는 6월 28일(월) 첫 공개될 KBS2 새 예능프로그램 '백종원 클라쓰'는 '글로벌 한식 새내기'들에게 진짜 한식이 무엇인지 한식의 기본기를 가르쳐 전 세계인에게 한식의 매력을 제대로 알리는 프로그램.
이처럼 '백종원 클라쓰'는 요리를 좋아하는 백종원과 성시경의 티키타카 케미와 함께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한식의 글로벌화 프로젝트로 요리 프로그램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6월 28일(월) 첫 공개될 KBS2 새 예능프로그램 ‘백종원 클라쓰’는 ‘글로벌 한식 새내기’들에게 진짜 한식이 무엇인지 한식의 기본기를 가르쳐 전 세계인에게 한식의 매력을 제대로 알리는 프로그램. 한식마스터 백종원과 감성 보컬 성시경이 의기투합한다고 해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티저 영상속에는 백종원과 성시경 2MC가 서로에게 어떤 의미인지 서로를 향한 속마음을 솔직하게 고백해 눈길을 끈다. 먼저 백종원은 “백종원에게 성시경이란?” 질문에 “술 잘 마시는 동생, 음식 좋아하니까 내가 좋아하는 거고 가식 없고 키 크고”라며 훈훈한 칭찬을 건넨다. 하지만 “사람들이 잘생긴 줄 아는데 나랑 비슷해”라며 도발해 성시경의 심기(?)를 건드려 배꼽을 쥐게 한다.
이어 성시경도 백종원에게 “술 좋아하고 음식 좋아하고 키 작고 생각보다 실제로 보면 훨씬 잘생겼다”라며 만만치 않은 입담으로 응수한다. 그러면서 성시경은 마술의 비밀을 아낌없이 공개했던 ‘타이거 마스크’를 언급, 수많은 요리 프로그램으로 레시피를 공개해왔던 백종원을 ‘요식업계의 타이거 마스크’로 만들어 폭소를 유발한다. 두 사람의 핑퐁이 돋보이는 찰떡 호흡에 첫 방송이 기다려지는 상황.
이처럼 ‘백종원 클라쓰’는 요리를 좋아하는 백종원과 성시경의 티키타카 케미와 함께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한식의 글로벌화 프로젝트로 요리 프로그램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예정이다.
무엇보다 백종원이 한식을 사랑하는 한국 시청자들은 물론 외국인, 해외동포까지 아우를 한식 레시피를 전수하고, 성시경이 ‘요리 금손’다운 요리 실력과 유려한 입담으로 세계 음식 문화 토크를 이끌어 간다고 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2MC의 극호의 케미를 담은 백종원과 성시경의 ‘백종원 클라쓰’는 6월 28일(월)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첫 방송된다. 티저 영상 주소는 https://tv.naver.com/v/20735623
안은재기자 eunjae@sportsseoul.com
사진| KBS2 ‘백종원 클라쓰’ 티저 영상 캡처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제 추행' 힘찬, 극단적 선택 시도…생명 지장 無[종합]
- '충격 비주얼' 무당 오해 받는 月 수입 1300만원 덤프 트럭 女 기사의 사연(물어보살)
- '벨라토르의 그녀' 메르세데스 터렐, 전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링걸로 뽑혀
- 브레이브걸스, 수영복 패션도 완벽 소화한 '서머퀸'(화보)
- [SS인터뷰]누드모델 하영은 "당신은 자신의 몸을 얼마나 잘 돌봐주고 있나요?"
- 이청용의 작심발언 "월드컵 앞두고 감독 경질, 다시는 보고 싶지 않아" [현장인터뷰]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