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켓소년단' 탕준상, 풋풋 로맨스 스타트? '설렘 유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켓소년단'탕준상이 풋풋한 로맨스 연기로 심쿵을 유발했다.
바로 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 속 열여섯 소년 윤해강(탕준상 분)의 풋풋한 로맨스 이야기다.
'라켓소년단' 5회 방송 후, 윤해강과 한세윤의 중딩 로맨스에 설募시청자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 모든 것이 가능한 19세 배우 탕준상이 있기에 '라켓소년단'속 윤해강이, 윤해강의 귀여운 로맨스가 더 궁금하고 기다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켓소년단’탕준상이 풋풋한 로맨스 연기로 심쿵을 유발했다.
자극적인 스킨십 장면이 없다. 감정을 극으로 몰아 세우는, 휘몰아치는 사랑의 위기도 없다. 하지만 그 어떤 어른들의 멜로보다 설레고 심쿵한다. 바로 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 속 열여섯 소년 윤해강(탕준상 분)의 풋풋한 로맨스 이야기다.
6월 14일 방송된 ‘라켓소년단’ 5회에서는 윤해강의 귀여운 로맨스가 시작됐다. 앞서 윤해강은 국제 대회에 나간 한세윤(이재인 분)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네며 풋풋한 로맨스를 암시했다. 그 로맨스가 드디어 시작된 것. 윤해강은 한세윤에게 서툴지만 조심스럽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다.
이날 윤해강은 국제 대회만 출전하면 늘 두통, 불면증을 겪는 한세윤을 위해 이용태(김강훈 분)에게 부탁해 자연 속 재료를 활용한 한세윤만의 약을 준비했다. 왜 약을 만들어줘야 하냐는 이용태의 물음에 윤해강이 한 대답은 “한세윤 머리 아픈 거 신경 쓰여서”였다.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는 늘 툴툴대지만 한세윤을 신경 쓰고 있는 윤해강의 귀여운 마음이 드러난 순간이었다.
윤해강이 요청한 약 덕분에 한세윤은 두통, 불면증을 완벽하게 극복하고 국제 대회에서 승리할 수 있었다. 이후 감자를 받기 위해 단둘이 청보리 밭을 걷게 된 윤해강과 한세윤. 처음 걸을 때 둘의 소쿠리에는 비슷한 양의 감자가 담겨 있었다. 그러나 걷고 또 걷다 보니 어느덧 윤해강의 소쿠리에 더 많은 감자가 담겨 있게 됐다. 윤해강이 한세윤의 감자를 덜어준 것.
‘라켓소년단’ 5회 방송 후, 윤해강과 한세윤의 중딩 로맨스에 설募시청자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그리고 그 중심에 열여섯 소년의 로맨스를 설레게 그려낸 배우 탕준상이 있다. 이날 탕준상은 친구들 앞에서는 센 척하지만, 좋아하는 소녀와 단둘이 있을 때는 수줍어하는 윤해강을 풋풋하게 표현했다. 그의 눈빛, 표정은 ‘좋아한다’는 감정을 느끼기 시작한 열여섯 소년 그 자체였다.
‘라켓소년단’속 탕준상은 까칠함, 따뜻함, 승부욕, 순수함, 귀여움 등 캐릭터의 다채로운 면을 입체적으로 담아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이는 앞서 주연을 맡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무브 투 헤븐’에서 표현한 캐릭터, 연기와는 전혀 다른 모습이다. 이토록 다양한 연기와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탕준상이기에 연달아 주연을 꿰찰 수 있었던 것이다.
이제 로맨스 연기까지 된다. 웬만한 어른 멜로보다 더 시청자를 설레게 했다. 이 모든 것이 가능한 19세 배우 탕준상이 있기에 ‘라켓소년단’속 윤해강이, 윤해강의 귀여운 로맨스가 더 궁금하고 기다려진다.
한편 ‘라켓소년단’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간동거' 고경표, 장기용X이혜리 로맨스 흐름 바꿀 결정적 역할 궁금증↑
- '골프왕' 김국진→양세형, 최초&최악의 수중전 승리…최고 시청률 6.7%
- '너는 나의 봄' 윤박, 서현진만을 향한 거침없는 '직진 러브' 예고
- 로켓펀치, 8월 4일 일본 데뷔 확정…타이틀곡 'Bubble Up!'
- '악마판사' 박규영, 광역수사대 에이스 형사 변신…대체불가 매력 예고
- 김용호 "한예슬, 원진 부회장 열애 인정? 결혼하고 싶었는데…복수"
- '삼성 출신' 진기주 "뭐든 1등하고 싶어 이 악물었다" ('옥문아들')
- 장수원, 11월경 결혼…예비신부는 톱배우 스타일리스트
- 고성희, 은근한 노출속에 드러난 볼륨감[TEN★]
- 힘찬 "그동안 감사했습니다"…극단적 선택 암시였나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