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개' 예지, 와일드 섹시 '시크릿토'..23일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예지가 와일드 섹시 콘셉트로 돌아온다.
15일 소속사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예지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신곡 '시크릿토(Secreto)'를 공개한다.
앞서 소속사는 예지가 아이키의 댄스팀과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예지는 지난 2012년 그룹 '피에스타(FIESTAR)'로 데뷔해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를 통해 이목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진경 인턴 기자 = 가수 예지가 와일드 섹시 콘셉트로 돌아온다.
15일 소속사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예지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신곡 '시크릿토(Secreto)'를 공개한다.
'시크릿토'는 스페인어로 '비밀'이란 뜻을 지녔다. 비밀스럽게 숨겨둔 남녀의 감정을 노래하는 곡이다. 화려한 스페니쉬 스타일의 기타와 뭄바톤의 리듬, 브라스 등으로 만들어내는 몽환적이면서 섹시한 매력이 특징이다.
앞서 소속사는 예지가 아이키의 댄스팀과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아이키 댄스팀과는 어떤 콘텐츠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예지는 지난 2012년 그룹 '피에스타(FIESTAR)'로 데뷔해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를 통해 이목을 끌었다. 솔로곡 '미친개'로도 큰 사랑을 받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sansuhw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이성은 "임신 후 주선자와 바람난 남편…외도만 4번"
- 이다해♥세븐, 한숨 쉬고 휴대폰만…무슨 일?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조그마한 파우치'라고 하지 않고 '파우치'라고 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