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원, 결혼 전제로 만나는 연인과 오는 11월 백년가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조 아이돌 그룹 젝스키스 멤버 장수원이 오는 11월 장가간다.
15일 한 매체에 따르면 장수원은 한 살 연상의 스타일리스트 지모 씨와 오는 11월 결혼한다.
장수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추이를 지켜본 뒤 결혼 날짜와 장소를 비롯한 구체적인 사항 등을 결정할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장수원은 지난 1997년 젝스키스로 가요계에 데뷔해 큰 인기를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한 매체에 따르면 장수원은 한 살 연상의 스타일리스트 지모 씨와 오는 11월 결혼한다. 장수원은 최근 결혼설로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결혼 전제로 교제 중”이라고 밝힌 적 있다. 장수원의 연인은 톱 배우들을 담당하능 유명 스타일리스트인 것으로 알려졌다.
장수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추이를 지켜본 뒤 결혼 날짜와 장소를 비롯한 구체적인 사항 등을 결정할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장수원은 지난 1997년 젝스키스로 가요계에 데뷔해 큰 인기를 끌었다. 지난 2000년에는 데뷔 3년 만에 젝스키스가 해체했다. 이에 따라 멤버 김재덕과 제이워크로 활동하기도 했다. 이후에는 연기를 비롯한 예능 프로그램 활동으로 대중적인 이미지를 쌓았다. 2016년에는 젝스키스의 재결합으로 주목받기도 했다.
purin@sportsseoul.com
사진 | 강영조기자 kanjo@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제 추행' 힘찬, 극단적 선택 시도…생명 지장 無[종합]
- 브레이브걸스, 수영복 패션도 완벽 소화한 '서머퀸'(화보)
- '벨라토르의 그녀' 메르세데스 터렐, 전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링걸로 뽑혀
- '충격 비주얼' 무당 오해 받는 月 수입 1300만원 덤프 트럭 女 기사의 사연(물어보살)
- [SS인터뷰]누드모델 하영은 "당신은 자신의 몸을 얼마나 잘 돌봐주고 있나요?"
- 이청용의 작심발언 "월드컵 앞두고 감독 경질, 다시는 보고 싶지 않아" [현장인터뷰]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