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집' 정소민X김지석, 재회하자마자 2차 전쟁 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소민과 김지석의 2차 전쟁이 발발한다.
이에 제작진은 "첫 방송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내일(16일) 밤 9시, 방송되는 첫 회에서는 서로에게 지울 수 없는 불쾌한 첫 인상을 남긴 영원과 자성이 잡지사에서 재회하며 이야기가 시작된다"며 "만나기만 하면 으르렁거리던 영원과 자성이 어떻게 함께 내 집 마련과 사랑을 향해 달려갈지, 보면 볼수록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월간 집'과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정소민과 김지석의 2차 전쟁이 발발한다.
6월 16일 오후 9시 JTBC ‘월간 집’이 첫 방송된다. 그에 앞서 ‘월간 집’ 측은 정소민과 김지석의 난처한 재회의 순간을 미리 공개했다.
'월간 집’(극본 명수현 연출 이창민 제작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JTBC스튜디오)이 공개한 스틸컷은 나영원(정소민)과 유자성(김지석)의 예상치 못했던, 그리고 원하지 않았던 재회의 순간이 담겼다. 복사기 뒤에 몸을 숨긴 영원이 자성에게 딱 걸린 것. 더군다나 지난 2일 공개된 1회 예고 영상에서 자성은 “그쪽 이름 ‘나영원’말고 ‘나빵원’으로 바꾸는 거 어때요? 보증금 날려서 가진 거 하나 없으니까 나 빵원”이라며 영원을 도발하는 장면까지 담겼다. 이들의 2차 전쟁은 그렇게 리빙 잡지사 월간 집에서 발발할 예정이다.
이렇게 서로 팽팽하게 맞서는 까닭은 서로에게 좋지 않은 인상만 남겼던 첫 만남에서 기인한다. 해외 출장 다녀온 사이 다니던 잡지사도 폐간됐는데, 영원이 살던 집에서도 부동산 인도 강제 집행이라며 보증금 없이 쫓아낸 인간이 바로 새 집주인 자성이었던 것. 그녀가 매달려도 눈 하나 꿈쩍 하지 않는 그에게 할 수 있는 거라곤, 손에 쥔 무언가를 홧김에 던지는 것. 그렇게 자성은 고기 수육 테러를 당하고 만다. 그런데 인생마저도 폐간될 뻔하다 영원이 겨우 취직한 회사 월간 집의 대표가 바로 그 새 집주인이었다.
이처럼 첫 방송부터 흥미진진한 티격태격 티키티카가 예측되는 ‘월간 집’은 집에서 사는(live) 여자영원과 집을 사는(buy) 남자 자성의 내 집 마련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악마 같은 집주인과 억울한 세입자에 이어, 재수탱이 고용인과 한심한 피고용인으로 재회한, 특히 불쾌했던 첫 인상뿐만 아니라 ‘집’에 대한 기차관도 N극과 S극처럼 다른 두 사람 사이에 어떻게 ‘로맨스’ 기류가 초고속으로 피어오르게 되는지가 앞으로 즐겨야 할 로맨스 관전 포인트다.
이에 제작진은 “첫 방송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내일(16일) 밤 9시, 방송되는 첫 회에서는 서로에게 지울 수 없는 불쾌한 첫 인상을 남긴 영원과 자성이 잡지사에서 재회하며 이야기가 시작된다”며 “만나기만 하면 으르렁거리던 영원과 자성이 어떻게 함께 내 집 마련과 사랑을 향해 달려갈지, 보면 볼수록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월간 집’과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JTBC스튜디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현영, 화끈한 비키니 자태 공개…글래머 몸매+개미허리[SNS★컷]
- ‘애로부부’ 늦게 끝난다던 아내, 간 곳은 낯선 남자의 집?
- '김무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4층 집 내부도 공개 '농구장→숙박 위한 룸까지'(승아로운)
- 서정희. 19평 화이트톤 시티뷰 주방 "집은 거짓말을 안 한다" [SNS★컷]
- 김민종, 양평 세컨드하우스 공개…컨테이너 집→마당 옆 텐트까지(불꽃미남)
- ‘백세누리쇼’ 양혜진 500평 집 공개, 집안에 다리→연못까지
- [단독]전지현 논현동 건물 230억에 팔았다 14년 보유 140억 차익
- ‘4kg 감량’ 손담비, 더 아찔한 생애 첫 속옷 화보 “건강미 물씬”
- 건물주와 바람난 남편, 장례식장 간다더니 호텔에 골프 치러…이혼 요구도 당당(애로부부)[종합]
- ‘♥이병헌’ 좋겠네‥이민정 공개한 상 다리 부러지는 호화 집밥[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