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X규현의 미식 대장정, '백종원의 국민음식' 7월 2일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종원과 슈퍼주니어 규현이 맛의 신세계를 선보인다.
7월 2일(금) 첫 방송되는 JTBC '백종원의 국민음식 - 글로벌 푸드 편'(이하 '백종원의 국민음식')은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글로벌 푸드의 인기 비결과 글로벌 푸드가 어떻게 한국에 들어와 '국민 음식'이 되었는지 살펴보는 신개념 푸드 어드벤처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백종원과 슈퍼주니어 규현이 맛의 신세계를 선보인다.
7월 2일(금) 첫 방송되는 JTBC ‘백종원의 국민음식 - 글로벌 푸드 편’(이하 ‘백종원의 국민음식’)은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글로벌 푸드의 인기 비결과 글로벌 푸드가 어떻게 한국에 들어와 ‘국민 음식’이 되었는지 살펴보는 신개념 푸드 어드벤처 프로그램이다.
‘백종원의 국민음식’은 공인된 음식 전문가 백종원이 ‘푸드 도슨트’로 변신해 센스 있는 예능감으로 무장한 슈퍼주니어 규현과 함께 한국인과 세계인의 입맛을 모두 저격한 음식들의 인기 비결을 파헤친다. 프로그램의 기획과 연출은 ‘양식의 양식’ ‘백종원의 사계’로 음식 인문학 프로그램의 새로운 지평을 연 송원섭 CP, 한경훈 PD가 맡는다.
‘백프로’ 백종원은 요식업계의 대부답게 그동안 쌓아온 음식에 관한 지식들을 바탕으로 먹방을 넘어 음식에 담긴 문화를 친절하게 설명한다. 말로 맛을 상상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백종원만의 해설은 덤. ‘백프로’를 닮고 싶은 ‘영프로’ 슈퍼주니어 규현은 요리 지식은 ‘0퍼센트’이지만 음식에 대한 호기심과 모험심을 바탕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함께 채워줄 예정이다.
‘백종원의 국민음식’에서는 우리나라에 들어온 수많은 글로벌 푸드 중 대표적인 음식 일곱 가지 햄버거, 피자, 카레, 소시지, 돈가스, 만두, 라면을 다룬다. 백종원과 규현은 전국을 돌아다니며 각기 다른 이유로 한국 땅을 밟은 글로벌 푸드의 인기 비결과 그 변화 과정을 직접 소개한다.
한편 ‘백종원의 국민음식 - 글로벌 푸드 편’은 7월 2일(금)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랑의 콜센타' 오늘(15일) 1주년 특집 찾아가는 콜센타 음원 발매
- 세븐틴, 미니 8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오픈…전곡 음원 최초 공개
- 김초록, 에스더블유엠피와 전속 계약…새 프로필 공개
- '슬의생2' 조정석 "더 견고해진 '미도와 파라솔', 첫 방송 많은 기대 부탁"
- '멸망' 박보영♥서인국, 보는 이까지 설레게 만드는 힐링 투샷
- 김용호 "한예슬, 원진 부회장 열애 인정? 결혼하고 싶었는데…복수"
- '삼성 출신' 진기주 "뭐든 1등하고 싶어 이 악물었다" ('옥문아들')
- 고성희, 은근한 노출속에 드러난 볼륨감[TEN★]
- 이지훈, 미모의 예비 신부 공개…"늘 함께할 것"
- 힘찬 "그동안 감사했습니다"…극단적 선택 암시였나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