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오, 4개월 만에 신곡 발표..'항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윤오가 신곡 '항해'를 발표한다.
이윤오는 15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싱글 '파라다이스'(PARADISE)를 발표한다.
싱글에 담긴 신곡 '항해'는 이윤오가 지난 2월 '사랑을 주세요'를 발표한 이후 4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소속사 스피커 측은 "'항해'는 이윤오가 뛰어난 보컬리스트이자 다양한 클래식 관현악기들까지 편곡해 낼 수 있는 작곡가임을 알 수 있게 해주는 곡"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윤오는 15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싱글 ‘파라다이스’(PARADISE)를 발표한다.
싱글에 담긴 신곡 ‘항해’는 이윤오가 지난 2월 ‘사랑을 주세요’를 발표한 이후 4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시적인 가사와 오케스트레이션 편곡이 돋보이는 발라드 장르 곡으로 이윤오가 직접 작사·작곡을 맡았다.
드러머 강수호, 베이시스트 이태윤, 피아니스트 길은경, 기타리스트 홍준호, 플루티스트 나채원, 바이올리니스트 윤염광 등이 음악 작업에 참여했고, 박유빈 감독이 뮤직비디오 제작을, 김대성 감독이 음향 엔지니어를 맡았다.
소속사 스피커 측은 “‘항해’는 이윤오가 뛰어난 보컬리스트이자 다양한 클래식 관현악기들까지 편곡해 낼 수 있는 작곡가임을 알 수 있게 해주는 곡”이라고 전했다. 이윤오는 “각 분야의 최고의 스태프들이 참여한 곡으로 완벽에 가까운 시각적, 청각적 경험을 드릴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따릉이' 출근에 전동킥보드 이용자들은 왜 뿔이 났나
- 전기차 급발진 사고…"아빠는 4번이나 죽을뻔하셨습니다"
- "남아공에 사과하라"...G7 사진 논란에 또 "실수"
- 민경욱, 이준석 맹비난 “지금 대통령 됐나?”
- "영수증 한 손으로 줬다고" 10대 알바생 무차별 폭행한 손님
- 대회당 평균 7200만원씩 번 박민지..15억원 상금왕 시대 열까
- 가뜩이나 바늘구멍인 취업문…'중고 신입'에 밀려 두번 웁니다
- 엘시티 공수처 수사, 현직검사 6명 입건…수사 향방은
- 삼성전자, 사상 첫 분기 매출 '70조' 눈앞…"주가 고점 임박했나"
- '출근 첫날부터 회삿돈 빼돌려..' 5억 횡령한 경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