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 이번엔 섹시다..23일 '시크릿토'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예지가 정열적인 와일드 섹시로 돌아온다.
15일 소속사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예지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시크릿토(Secreto)'를 발매한다.
앞서 소속사는 예지가 아이키의 댄스팀과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한편 예지의 신곡 '시크릿토'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예지가 정열적인 와일드 섹시로 돌아온다.
15일 소속사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예지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시크릿토(Secreto)’를 발매한다.
신곡 ‘시크릿토’는 스페인어로 ‘비밀’이란 뜻을 가지고 있으며, 비밀스럽게 숨겨둔 남녀의 감정을 노래하는 곡이다. 화려한 스페니쉬 스타일의 기타와 뭄바톤의 리듬, 브라스 등으로 만들어내는 몽환적이면서 섹시한 매력이 특징이다.
앞서 소속사는 예지가 아이키의 댄스팀과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예지가 최근 K팝 시장까지 사로잡은 댄서 아이키의 댄스팀과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한 만큼, 아이키 댄스팀과는 어떤 컨텐츠를 선보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예지는 2012년 걸그룹 피에스타(FIESTAR)로 데뷔,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를 통해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솔로곡 ‘미친개’로도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낸 ‘HOME’(홈)부터 강렬한 래핑과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미묘(迷猫)’, 아련한 음색을 더한 ‘Raining All Night’(레이닝 올 나잇)까지 선보인 예지는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하며 매번 새로운 콘셉트에 도전하고 있다.
한편 예지의 신곡 ‘시크릿토’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자식 전지훈련 막아놓고, 넌 이민 가네"
- 송혜교 닮은 '25세 파일럿' 얼마나 똑같길래…"사진 찍으려 줄 섰다"
- "父김병만 고마운 사람"…전처 폭행 주장 속 입양딸은 반박 의견
- 장재인, 당당한 '노브라' 패션…이미지 파격 변신 [N샷]
- "음주 뺑소니 사고 낸 친구 손절…지인들은 '너무하다', 제가 과한가요?"
- 김나정 "필리핀서 손 묶인 채 강제로 마약 흡입…스폰 아닌 협박"
- '돼지불백 50인분 주문' 공문까지 보낸 중사…군부대 사칭 노쇼였다
- 서동주, 183㎝ 듬직한 연하 남친 공개 "어깨 기대면 체온 상승"
- 이동건, 공개연애만 다섯번…父 "솔직해서 의자왕 별명 생겨"
- "아이 있는데 좀 도와주면 안되나" 불평…셀프 사진관 온 부부, 별점 테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