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이승윤, 22일 신곡 발표 "새 출발 알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 우승자인 가수 이승윤이 신곡을 발표한다.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는 "이승윤이 오는 22일 신곡을 발표한다"고 15일 밝혔다.
알라리깡쑝 멤버로 활동해왔던 이승윤은 이번 신곡을 통해 솔로 뮤지션으로서의 새 출발을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이승윤은 '싱어게인'에서 우승을 차지한 뒤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는 “이승윤이 오는 22일 신곡을 발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승윤은 밴드 알라리깡숑 멤버들과 곡 작업을 함께했다. 신곡에 대해 쇼플레이는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와 청량한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이라고 설명했다.
알라리깡쑝 멤버로 활동해왔던 이승윤은 이번 신곡을 통해 솔로 뮤지션으로서의 새 출발을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이승윤은 “각자의 음악을 더 잘하기 위해 모였던 목적대로 서로의 음악을 해내기 위해 흩어지기로 했다”며 “서로의 앞길을 응원한다는 말도 어색할 정도로 막역하기에 앞으로도 멤버들과 가장 중요한 음악 동료이자 친구로 지낼 것”이라고 전했다.
이승윤은 ‘싱어게인’에서 우승을 차지한 뒤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JTBC 음악 예능 ‘유명가수전’에 고정 출연 중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사상 첫 분기 매출 '70조' 눈앞…"주가 고점 임박했나"
- 업비트 코인 정리 후폭풍…퀴즈톡 “수천억 피해, 강경대응”
- "남아공에 사과하라"...G7 사진 논란에 또 "실수"
- 민경욱, 이준석 맹비난 “지금 대통령 됐나?”
- "영수증 한 손으로 줬다고" 10대 알바생 무차별 폭행한 손님
- 대회당 평균 7200만원씩 번 박민지..15억원 상금왕 시대 열까
- 가뜩이나 바늘구멍인 취업문…'중고 신입'에 밀려 두번 웁니다
- "멍멍 짖어봐"…경비원에 수년간 갑질한 20대 입주민
- "한·일 정상회담 日이 일방취소"…15일부터 독도방어훈련
- '출근 첫날부터 회삿돈 빼돌려..' 5억 횡령한 경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