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이상우, 드라마-예능 섭렵한 新잉꼬부부[SS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소연-이상우 부부가 새로운 잉꼬부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선한 매력이 꼭 닮은 김소연과 이상우는 본업에 충실하면서도 서로를 위한 애정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이미 여러 예능과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서도 김소연과 이상우의 행복한 일상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김소연과 이상우가 결혼 전 이른 새벽부터 늦은 밤까지 데이트를 하고, 이 점이 힘들어 결혼을 했다는 당도 가득한 에피소드들 역시 모두 예능을 통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한 매력이 꼭 닮은 김소연과 이상우는 본업에 충실하면서도 서로를 위한 애정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지난 2017년 결혼하며 부부의 연을 맺은 두 사람은 과거 최수종-하희라, 차인표-신애라를 이어 연예계를 대표하는 새로운 잉꼬부부로 등극했다. 배우들이 결혼을 하고 나면 배역에 제약이 생기거나 배우로서의 활동에는 걸림돌이 될 것이란 편견도 깨고 기분 좋은 시너지를 내고 있다. 더욱 고무적인 건, 별다른 신비주의 없이 서로에 대한 존재를 인정하고 아낌없이 표현한 점이 오히려 두 사람 모두에게 장점으로 다가왔다는 사실이다.
김소연은 SBS ‘펜트하우스’ 시리즈 속 악녀 천서진으로 최고의 전성기를 맞았다. 여러 차례 선택받는 직업인 배우에 대한 고충을 드러내 온 김소연이지만, 이번 작품을 통해 만개했다. 드라마 속 천서진이 맞나 싶을 정도의 실생활 속 엉뚱하고 착한 모습들은 반전 매력을 배가시켰다. 이런 김소연의 안정적인 연기생활 뒤에는 이상우의 공도 컸다. 김소연 역시 ‘2020 S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할 당시 이상우에 대한 고마움을 잊지 않았고, 이후로도 수차례 공개적으로 애정을 밝혔다. 이상우는 ‘펜트하우스’에 기자 역할로 특별출연을 하며 든든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그러면서도 “김소연의 키스신에는 고개를 돌렸다”는 귀여운 질투는 미소를 자아냈다. 배우로서 함께 호흡한 드라마 속 장면에서는 베테랑 면모를 보인 두 사람이지만, 이후 공개된 메이킹필름에서는 쑥스러워하면서도 서로를 위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이미 여러 예능과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서도 김소연과 이상우의 행복한 일상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유튜브에서는 과거 두 사람이 MBC ‘가화만사성’으로 처음 인연을 맺은 당시 영상부터 현재 같은 브랜드의 의류 모델로 활동 중인 콘텐츠 등이 역주행 하며 인기 영상으로 자리매김했다. 김소연과 이상우가 결혼 전 이른 새벽부터 늦은 밤까지 데이트를 하고, 이 점이 힘들어 결혼을 했다는 당도 가득한 에피소드들 역시 모두 예능을 통해 공개됐다.
한 업계 관계자는 “두 사람은 열애 소식이 알려지기 전부터 ‘가화만사성’ 촬영장에서도 평판이 좋았다. 공개열애를 시작한 후에도 축하의 반응이 절대적이었다”고 귀띔했다. 또 다른 연예계 관계자는 “김소연은 평소에도 스태프들에게 잘한다. 수상소감에서도 자신과 함께하는 스태프들을 막내까지 한명 한명 다 언급한 적도 많다. 그게 쉬운 일은 아니다. 촬영장에서도 인사를 세 번씩은 하는 것 같다. 참 선하다. 서로 꼭 닮은 부부가 모두 사랑받고 있어서 보기 좋다”고 덧붙였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스포츠서울DB, 올포유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제 추행' 힘찬, 극단적 선택 시도…생명 지장 無[종합]
- 브레이브걸스, 수영복 패션도 완벽 소화한 '서머퀸'(화보)
- 이청용의 작심발언 "월드컵 앞두고 감독 경질, 다시는 보고 싶지 않아" [현장인터뷰]
- '1호가' 74㎏→112㎏까지 증가한 정준하의 체중 걱정하는 이휘재 "살 좀 빼"
- '집사부일체' 이장희, 연못+약수터+공연장 갖춘 1만 3000평 규모 '울릉천국' 공개
- '비스' 레이먼 킴 "♥김지우와 첫 키스 ? 만난 지 6시간 만에"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