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튼 출근!' 이주은, 파격 스타일링..노홍철 "넌 천재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일리스트 이주은은 열정 넘치는 하루가 공개된다.
15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연출 정겨운)에서는 예능인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책임지는 이주은이 애정 넘치는 밥벌이 기록을 써 내려간다.
완벽한 '천직'을 찾은 스타일리스트 이주은의 하루는 15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연출 정겨운)에서는 예능인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책임지는 이주은이 애정 넘치는 밥벌이 기록을 써 내려간다.
이주은은 유재석과 정형돈, 노홍철, 김해준까지 4인 4색의 스타일링을 완성하기 위해 여러 곳의 협찬사를 바쁘게 돌아다닌다. 그녀는 눈대중으로 사이즈를 정확하게 가늠하는가 하면, 이들의 취향까지 꿰뚫어 의상을 선택해 탁월한 업무 능력치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주은은 협찬사에서 매의 눈을 발동, 누구보다 빠르게 최상의 옷을 선점하기 위해 열을 올린다. 특히 최고가 의상을 손에 넣기 위해 내공 가득한 협상 실력을 뽐내 스튜디오는 감탄을 쏟아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더해진다.
그런가 하면 이주은은 노홍철을 위해 화려한 패턴의 의상부터 빅사이즈 치마까지, 파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의상을 찾기 위해 사투를 벌인다. 그녀의 안목에 노홍철은 “주은아, 넌 천재야!”라며 탄성을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과연 남다른 패션 센스를 지닌 이주은이 어떤 옷들로 노홍철의 취향을 저격했을지 기대를 높인다.
예능인들을 위해 바쁜 하루를 보낸 이주은은 “밥벌이 만족도는 1000%”라며 직업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낸다. 완벽한 ‘천직’을 찾은 스타일리스트 이주은의 하루는 15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제공| MBC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힘찬, 극단선택 했다 구조…생명 지장 無[MK이슈]
- 이나은 일기장에 “같이 있는 것 더러워”...왕따설 해명하려다 ‘역풍’
- `비디오스타` 김성범-김숙, 뜻밖의 친분? "집 드나들어"
- ‘라켓소년단’ 탕준상, 어른들도 설레는 중딩로맨스 ‘치였다’
- `아침마당` 최정우 "보금자리 잃고 실어증…연극이 날 탈바꿈"
- ‘이모카세’ 김미령 “‘흑백요리사’ 이후 월 매출 1억 5000만 원 이상” (‘동상이몽2’) - 스
- 폭행→형제복지원 감금한 계모…서장훈 “사연 들은 나도 복수하고 싶어져” (‘물어보살’) -
- 이수근, ‘강한 성욕·윤리적 다자 연애 추구’ 사연자에 경악…“여자 불쌍해” (‘물어보살’)
- 조진웅, ‘황금촬영상’ 특별연기상 “이 없으면 잇몸이란 심정으로” - 스타투데이
- 김나정, 조만간 소환조사…경찰 “마약 강제 흡입? 입장문서 처음 알아”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