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길만 걸어요, 사랑합니다♥" 방탄소년단 지민, 그리운 아미에 전한 지극한 팬사랑 '존재만으로 감동'..日유명인 랭킹 1위

문완식 기자 2021. 6. 15. 09: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그리운 마음을 담은 아미 사랑으로 전 세계 팬들을 감동케 했다.

지민은 지난 14일 방탄소년단 데뷔 8주년 기념 '월드 투어' 버전 온라인 팬미팅 'BTS MUSTER 소우주' 공연 후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그리운 마음을 담은 아미 사랑으로 전 세계 팬들을 감동케 했다.

지민은 지난 14일 방탄소년단 데뷔 8주년 기념 '월드 투어' 버전 온라인 팬미팅 'BTS MUSTER 소우주' 공연 후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민 고유의 해시태그 #JIMIN과 함께 '덕분에 오늘은 정말 행복한 하루가 되었습니다. 앞으로 1년도 꽃길만 걸어요. 사랑합니다. #아미보라해'라는 감동적인 문구와 사진 2장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트윗

지민이 공개한 사진은 13일과 14일 양일에 걸쳐 개최된 온라인 팬미팅 당시 각각의 의상과 헤어스타일의 반전 셀카로 서구적인 이마, 턱선 등 페이스 라인이 돋보이는 흑발의 '완깐' 헤어스타일, 블랙 라운드 반팔 티셔츠를 입어 지민의 무결점 피부와 조화를 이룬 시크하고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이어 흰색 후드 티셔츠에 이마를 덮은 뱅 헤어 스타일의 사진 속 지민은 나이를 가늠하기 어려운 최강의 동안 미모에 순수한 소년미까지 팬들의 마음을 자극했다.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지민은 오랜만에 야외 공연무대로 인한 감흥으로 쉽게 잠들지 못한듯 새벽에 팬 커뮤니티인 위버스로 팬들을 다시 찾았다.

지민은 '당신은 내가 살아가는 이유다', '어떻게 우리를 알게 되었고 어떻게 좋아하게 되었는지는 모르지만 본인의 그 한마디가 저희가 행복할 수 있는 혹은 열심히 해야겠다는 원동력이 됩니다. 진심으로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다 괜찮아요. 대신 본인을 싫어하지는 말아주세요. 이유가 어떻든 우리는 당신을 사랑할게요'라며 팬에 대한 사랑과 감사함을 담은 진심어린 글로 팬들을 감동시켰다.
이에 팬들은 '우리 지민이도 꽃길만 걸어요', '이틀동안 너무 행복했어요', '사진에서도 느껴지는 지민의 치명적 갭차이', '새벽에 찾아온 지민의 글에 나울어', '지민이는 내 삶의 원동력', '존재만으로도 감동인 지민', '같은 시대에 살고 있는 것에 감사해' 등 SNS에는 감동한 팬들의 글들이 이어져, 일본 유명인 랭킹 트위플 1위에 단숨에 오르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위버스 글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일본 유명인 랭킹 1위

한편, 방탄소년단의 두 번째 영어 곡 '버터'로 미국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 3주 연속 정상에 올랐다.
[관련기사]☞ 클라라, 90평대 80억 초호화 신혼집서 뽐낸 완벽 몸매
'이용식 딸' 이수민, 40kg 감량 빛나는 미모
B.A.P 前멤버 힘찬, 자택서 극단적 선택 시도 '충격'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현빈♥' 손예진, 제주도에서 커플옷 입고..행복
루머 반박 한예슬, 10살 연하 남친과 마이웨이 여행
문완식 기자 munwansik@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