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크' 김민석X위하준, 리얼 타격 액션.. 17일 공개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액션 웹툰 [샤크]를 원작으로 한 티빙 오리지널 무비 '샤크 : 더 비기닝'이 영화를 더욱 리얼하게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티빙 오리지널 무비 '샤크: 더 비기닝'은 뜻밖의 사고로 소년 교도소에 수감된 학폭 피해자 차우솔(김민석)이 종합격투기 챔피언 정도현(위하준)을 만나 자신의 한계를 하나씩 부숴나가는 리얼 생존 액션.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150만 구독자 액션 웹툰 [샤크]
티빙 오리지널 '샤크 : 더 비기닝'의 첫 번째 관전 포인트는 단연 레전드 액션 웹툰 [샤크]가 영화로 찾아온다는 점이다. '샤크 : 더 비기닝'의 원작인 웹툰 [샤크]는 카카오페이지에서 독점 연재중인 레전드 액션 웹툰으로, 150만 명 이상이 감상하며 밀리언 페이지를 기록한 액션 웹툰계의 바이블로 손꼽히는 작품이다. 이러한 레전드 액션 웹툰의 리얼한 액션을 영화로 만날 수 있다는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은 점차 높아지고 있다. 이에 연출을 맡은 채여준 감독은 '공수도'(2020)를 통해 선보였던 액션 연출을 바탕으로 만화적 상상력과 리얼함을 더해 웹툰을 뛰어넘는 리얼 생존 액션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팬들을 흥분시킬 준비를 마쳤다.
'샤크 : 더 비기닝' 측은 “제작진과 배우들의 치열한 고민 끝에 지금껏 본 적 없는 리얼한 생존 액션이 화면에 구현될 예정”이라며 “기존의 편집을 활용한 액션보다는 화면을 뚫고 나오는 리얼한 액션을 담아내기 위해 배우들이 실제로 서로를 타격하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고 강렬한 액션을 예고했다. 특히 김민석을 비롯한 배우들이 작품을 위해 준비한 고강도 액션 훈련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대결 액션은 ‘리얼 타격’의 쾌감을 전할 예정이라고.
먼저 살아남기 위해 강해지려는 학폭 피해자 ‘차우솔’ 역을 맡은 김민석은 리얼한 액션에 점차 성장해가는 캐릭터의 감정선까지 살리는 디테일한 연기로 입체감 있는 캐릭터를 선보인다. 이어 위하준 역시 우솔의 성장을 이끄는 종합격투기 챔피언 ‘정도현’ 역을 치밀하게 연구해 원작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경이로운 소문]에 이은 레전드 악역 탄생을 예고한 정원창은 우솔과 악연으로 얽힌 복싱 유망주 ‘배석찬’ 역으로 찾아와 '샤크 : 더 비기닝'만의 캐릭터 앙상블을 완성했다. 이처럼 웹툰을 찢고 나온 싱크로율을 예고하는 세 배우의 강렬한 캐릭터와 액션 장르의 매력이 어우러지며 관객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티빙 오리지널 무비 '샤크: 더 비기닝'은 뜻밖의 사고로 소년 교도소에 수감된 학폭 피해자 차우솔(김민석)이 종합격투기 챔피언 정도현(위하준)을 만나 자신의 한계를 하나씩 부숴나가는 리얼 생존 액션. 이처럼 올여름 더위를 날릴 리얼 생존 액션을 예고하는 티빙 오리지널 무비 '샤크 : 더 비기닝'은 6월 17일(목)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수입 1300만원” 덤프트럭 기사, 충격 비주얼
- [DA:할리우드] 안젤리나 졸리, 첫 번째 전 남편과 둘만의 시간
- ‘김혜경♥’ 이재명 심경 “예능 출연 후 많이 변했다”
- [DA:이슈] B.A.P 힘찬, 극단적 선택 시도…생명엔 지장無 (종합)
- 이상우 폭로 “♥김소연, 실제 천서진 있어…다 좋아”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