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컴백 쇼케이스 성공적 마무리..김우석·이진혁 깜짝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업텐션이 끈끈한 케미스트리를 입증하며 컴백 쇼케이스를 성료했다.
14일 업텐션은 정규 2집 '커넥션'(CONNECTION)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이날 업텐션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컴백Show핑라이브'를 진행해 정규 2집 '커넥션'을 직접 언박싱하며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업텐션이 끈끈한 케미스트리를 입증하며 컴백 쇼케이스를 성료했다.
14일 업텐션은 정규 2집 '커넥션'(CONNECTION)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이날 업텐션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컴백Show핑라이브'를 진행해 정규 2집 '커넥션'을 직접 언박싱하며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V LIVE에서 동시 생중계된 쇼케이스에선 '업텐션의 텐 포인트' 토크를 통해 타이틀곡 '스핀 오프'(SPIN OFF) 포인트 안무와 킬링 파트, 멤버별 유닛곡 및 듀엣곡 등 '커넥션'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특히 김우석과 이진혁이 깜짝 영상 편지를 보내 눈길을 끌었다. 김우석과 이진혁은 업텐션의 정규 2집 발매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기뻐했고, 이에 업텐션은 "우리도 늘 응원한다"고 화답하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업텐션의 노래 제목을 듣고 모든 멤버들이 같은 포인트 안무 동작을 취해야 하는 '뮤직 텔레파시 미션'은 업텐션의 남다른 팀워크와 케미스트리를 짐작케 했다. 아울러 이번 앨범 타이틀곡 '스핀 오프'와 수록곡 '빌리브 인 유'(Believe in you), 지난 앨범 타이틀곡 '라이트'(Light)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하며 컴백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14일 발매된 업텐션의 정규 2집 '커넥션'은 지난해 발매된 아홉 번째 미니앨범 '라이트 업'(Light UP)의 스핀 오프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스핀 오프'는 온몸의 한계를 뒤집어 새로운 시작을 알리겠다는 노래로, 청량한 멜로디와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만나 업텐션만의 '청량 섹시'를 한껏 느낄 수 있다.
업텐션은 1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첫 성관계, 300만원'…유명 대기업 대표, 24살 어린 내 약혼녀와 성매매"
- 김나정 "필리핀서 손 묶인 채 강제로 마약 흡입…스폰 아닌 협박"
- "병만 씨가 돈 다 잃을까 봐 불안"…'사망보험 20개 가입' 김병만 전처의 문자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자식 전지훈련 막아놓고, 넌 이민 가네"
- 장재인, 당당한 '노브라' 패션…이미지 파격 변신 [N샷]
- 송혜교 닮은 '25세 파일럿' 얼마나 똑같길래…"사진 찍으려 줄 섰다"
- '돼지불백 50인분 주문' 공문까지 보낸 중사…군부대 사칭 노쇼였다
- 서동주, 183㎝ 듬직한 연하 남친 공개 "어깨 기대면 체온 상승"
- 이동건, 공개연애만 다섯번…父 "솔직해서 의자왕 별명 생겨"
- "아이 있는데 좀 도와주면 안되나" 불평…셀프 사진관 온 부부, 별점 테러